'레인보우7+', 3번째 '뉴페이스' 합류! 첫인상부터 '시선강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7 09:18: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레인보우7+’에 세 번째 ‘뉴 시티즌’이 합류해 로맨스 판을 뒤흔든다. 

 

7일(오늘) 오후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연애 예능 ‘레인보우7+’ 8회에서는 ‘뉴 시티즌’이 합류해 총 10인이 된 솔로남녀가 ‘4대 킹(King)’과 ‘4대 퀸(Queen)’을 선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3번째 '뉴 페이스'의 등장으로 로맨스 판도에 대변화가 예고된다. [사진='레인보우7+']

 

앞서 ‘3대 퀸’에 등극했던 유나는 이날 이안과 데이트를 하던 중 ‘파트너 체인지’를 요청한다. 유나의 선택으로 데이트에 투입된 새로운 남자는 참을 수 없는 미소를 짓는 반면, 유나의 선택을 받지 못한 또 다른 남자는 “짜증나”라며 서운해 한다. 직후 이 남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내 마음을 바꾸겠다”라고 유나에 섭섭한 마음을 재차 토로한다. 

 

반면, 유나는 데이트 파트너로 지목한 남자에 대해 “쪽지를 받았었는데, 자꾸 생각이 났다”며 설레어 한다. 또한 유나는 이 남자와 달달한 데이트를 즐긴 뒤, ‘퀸 숙소’로 돌아가 같은 방에서 자기로까지 약속한다. 

 

한편, ‘3대 킹’ 승훈은 마리나와 데이트하며 많은 대화를 나눈다. 그런데 마리나는 유나, 마오, 니코에 대해, “가식적이고 연기하는 것 같다”, “(상대를) 진심으로 대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고 불만을 터뜨린다. 승훈은 마리나의 말을 조용히 들어주면서, “문화 차이 같다”, “원래 그런 성격이지 않을까?”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한다. 마리나를 자상히 다독이면서 오해를 풀어주려 하는 승훈의 모습에서 ‘3연속 킹’다운 매력이 솟구치는 가운데, ‘3대 킹-퀸’의 데이트가 모두 끝나자 전 시티즌은 숙소에 모인다. 특히 이날은 이안의 생일이라 깜짝 생일 파티가 벌어진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갑자기 초인종이 울리고 세 번째 ‘뉴 시티즌’이 등장한다. ‘뉴페이스’를 본 몇몇 이들은 밝은 미소와 함께 호감을 표현하고, 한 시티즌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귀여웠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세 번째 ‘뉴 시티즌’까지 총 10명이 집결한 가운데, 솔로남녀는 ‘4대 킹’과 ‘4대 퀸’을 뽑는 투표에 돌입한다. 과연 10인 중 누가 새로운 ‘킹’과 ‘퀸’ 자리에 오를지, 격변하는 이들의 로맨스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웰니스 브랜드 '레미' 로켓직구 입점…최대 3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레미(Lemme)의 로켓직구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레미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레미는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Kourtney Kardashian Barker)가 설립한 과학 기반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

2

시몬스 침대,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23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고객센터가 '2025년 침대 부문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시몬스의 이번 인증 획득은 침대업체 가운데 처음이다. 콜센터품질지수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고 과학

3

현대모비스, 첨단 모빌리티 SW 개발자 양성...협력사 '상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모빌리티 SW 분야 실무형 인재를 집중 육성하고 협력사 취업으로 연결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모빌리티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는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실전형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모빌리티 SW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취지이다. 현대모비스는 모빌리티 SW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