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볶행' 9기 옥순vs남자 4호, '기습 경고' 받았다? '프라하 썰전' 발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7 13:30: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옥순과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남자 4호가 프라하 여행 첫날부터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9기 옥순과 남자 4호의 살벌한 프라하 여행기가 펼쳐진다. [사진='지볶행']

 

7일(오늘) 밤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지지고 볶는 여행’(이하 ‘지볶행’, 제작: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는 제작진의 ‘기습 경고’까지 나온 9기 옥순-남자 4호의 살벌한 프라하 여행기가 펼쳐진다. 

 

앞서 인천공항에서부터 냉기류를 풍기기 시작한 9기 옥순-남자 4호는 프라하에 도착한 후에도 계속 티격태격했다. 이동하는 택시에서 ‘100분 토론’급 논쟁을 펼친 두 사람의 모습에 3MC 신동-경수진-이세희는 얼어붙어 말문을 닫기까지 했다. 이날 숙소에 도착한 9기 옥순-남자 4호는 여행 계획을 두고서도 연신 삐걱댄다. 남자 4호는 딱딱하게 얼굴이 굳은 9기 옥순에게 “내일이 토요일이잖아. 내일 클럽 갈래?”라고 ‘아이스 브레이킹’을 시도하는데, 9기 옥순이 남자 4호의 눈도 바라보지 않은 채 대충 고개만 끄덕인다. 

 

남자 4호는 9기 옥순의 차디찬 ‘토크 노룩패스’에 굴하지 않고 다시 한 번 유럽 음식은 왜 짠가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의 여행 경험 등을 줄줄 풀어놓는다. 그럼에도 9기 옥순은 입가에 미동도 없이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는다. 마치 마네킹이 된 듯한 9기 옥순의 ‘노 리액션’에 신동은 “옥순이가 너무 안 받아 주는 것도 있네”라며 대리 긴장한다.

 

직후, 9기 옥순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9기 옥순은 “(남자 4호의 이야기에) 리액션 해주고 싶지 않았다. 남보다 못한 사이 아닌가?”라며 자신의 속마음을 꺼낸다. 남자 4호에게 완전히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9기 옥순의 모습에 3MC는 또 다시 얼어붙는다. 그러다 신동은 “남자 4호가 빨리 폭발했으면 좋겠다”고 반전 염원을 드러낸다. 

 

급기야 제작진은 9기 옥순을 향해 “옥순님!”이라고 부르며 ‘기습 경고’까지 날린다. ‘지지고 볶다’ 못해 꽁꽁 얼어버린 두 사람 사이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폭풍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뉴스레터’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의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자녀 교육과 환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하며 학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뉴스레터를 제작하게 됐다.이번에 발간한 뉴스레터는 최

2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10일 원광대학교 RISE(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3

한화, BAE와 차세대 GPS 솔루션 기술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BAE 시스템즈(이하 BAE)와 협업을 통해 다연장 로켓 천무의 현대 전자전 대응력을 한층 높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BAE와 ‘천무 유도탄과 고성능 항재밍 위성항법장치(GPS, Global Positioning System) 연동을 위한 기술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항재밍’ 은 강력한 전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