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이석훈, '먹친구' 등판 "매일 다이어트인데, 오늘 치팅데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8:50: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먹친구’로 등판한 이석훈이 전현무X곽튜브와 환상의 ‘먹방 호흡’과 예능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전현무계획2'. [사진=MBN, 채널S]

 

5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5회에서는 ‘59번째 길바닥’ 충주에 뜬 전현무-곽튜브(곽준빈)과 ‘먹친구’ 이석훈의 먹트립이 공개된다. 

 

이날 아름다운 풍광의 충주호에 뜬 전현무는 “‘전현무계획’ 처음으로 충주에 왔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곽튜브는 “진짜 절경”이라고 감탄하면서 “전 최근 이집트에 다녀왔다”고 근황을 전한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한식 무지하게 먹고 싶겠네~”라며 충주의 향토음식인 ‘올갱이(다슬기)’ 맛집으로 곽튜브를 안내한다. 섭외를 마친 두 사람은 이후 자리를 잡고 앉는데, 맛집 사장님은 “저희는 충주호에서 올갱이를 직접 잡아서 장사한다”고 자신있게 소개한다. 얼마 후, 까먹는 올갱이와 올갱이 해장국을 영접한 두 사람은 “처음 먹어보는 맛!”, “굉장히 독특하다”라며 감탄을 터뜨린다. 

 

오직 충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올갱이의 ‘신세계’를 경험한 뒤, 두 사람은 특별한 ‘먹친구’를 만나러 이동한다. 같은 시각, 먼저 도착해 탄금호를 거닐던 ‘먹친구’ 이석훈은 “먹을 생각에 신난다. 매일 다이어트 식단만 먹다가 오늘은 드디어 치팅데이!”라며 소년처럼 들뜬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전현무-곽튜브와 대면한 이석훈은 “첫 메뉴가 치킨인데 괜찮냐”는 전현무의 말에 “아, 치킨? 뭐 먹어야죠…”라며 뜨뜻미지근한 ‘노필터’ 반응을 보인다. 가식 없는 반응에 웃음이 터진 전현무는 “무패 행진인 ‘시청자계획’ 치킨 맛집!”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하는데, 과연 이석훈이 ‘시청자계획’으로 찾아간 치킨 맛집에서 어떤 찐 반응을 보일지는 5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4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