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대소' 장혁, 女승려들 요청한 의문의 '콜' 수행 중 팬미팅 한 사연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08:33: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박장대소’ 박준형과 장혁이 인사동에서 자신의 팬들을 만나 ‘콜’ 수행을 함께하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한다. 

 

▲'박장대소'.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5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2회에서는 서울 인사동에 뜬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여성 승려들의 ‘콜’을 받고 직접 길거리 캐스팅(?)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여성 승려들에게 의문의 ‘콜’을 받은 뒤, ‘매의 눈’을 가동하며 인사동 길거리를 누빈다. 그러던 중 한 외국인이 “장혁 님의 팬이다”라며 관심을 보이자, 박준형은 “네 팬이라고 하니까 네가 한 번 설득해 봐”라고 장혁을 푸시한다. 장혁은 영어 이슈로 인해 난감해 하면서도 ‘허그’를 해주는 등 팬서비스 정신을 발휘한다. 

 

‘박장 브로’가 승려들에게 어떤 ‘콜’을 받은 것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두 사람은 제작진의 ‘즉석 콜’ 미션을 받아 또 다시 길거리로 나선다. 이때 박준형은 “god 팬!”이라는 시민을 만나, “30분 안으로 청소를 마쳐 달라”는 다급한 ‘콜’을 받는다. 박준형-장혁은 곧장 “오케이!”라며 현장으로 달려가 일사분란하게 청소에 돌입한다. 특히 장혁은 설거지를 맡아 ‘퐁퐁’과 물아일체가 된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미션 종료 후 장혁은 ‘박장카’에서 대기하며 “아까 설거지를 하면서 내가 퐁퐁과 ‘물아일체’가 된 것 같았다”고 고백한다. 박준형 역시 “집에서의 유일한 내 힐링 타임이 설거지할 때다. 아무 생각 없이 한다”며 맞장구친다. 그러자 장혁은 “난 그럴 때 노래를 불러”라고 하더니 갑자기 폭풍 래핑으로 ‘설거지송’을 불러 ‘TJ’(장혁의 가수 시절 활동명) 본색을 드러낸다. 

 

인사동에 뜬 박준형-장혁의 유쾌한 ‘콜’ 수행기는 5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