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야 산다' 시즌2, 11월 6일 첫방...션·이영표·양세형·고한민 합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20: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원조 마라톤 예능 MBN ‘뛰어야 산다’가 시즌2를 확정짓고 11월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뛰어야 산다' 시즌2에 합류한 출연진. [사진=MBN]

 

지난 4월 첫 방송돼 전국에 마라톤 열풍을 일으킨 MBN ‘뛰어야 산다’는 오는 11월 16일(일) 시즌2 첫 회를 방송한다. 시즌1이 초짜 러너들의 마라톤 도전기와 성장 스토리를 담아냈다면, 시즌2는 ‘최강 러닝 크루 대전’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러닝에 진심인 스타들이 ‘플레이어’로 각종 대회에 참여해 쟁쟁한 크루들과 경쟁하는 열혈 러너들의 극한 레이스인 ‘최강 크루전’을 담는다.

 

이런 가운데, 시즌1에서 맹활약했던 션을 비롯해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이 시즌2에도 캐스팅돼 ‘뛰산 세계관’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단장-부단장-중계단-코치로 시즌1 때 함께해 ‘초짜 러너’들을 이끌었던 이들은 시즌2에서는 본격 ‘플레이어’로 참여해 진짜 실력과 승부욕을 발휘하는 것. 특히 ‘기부천사’이자 ‘마라톤 전도사’인 션은 이번에도 ‘최강 러닝 크루’의 정신적 지주이자 대표 플레이어로 맹활약을 예고했으며, 전 축구 국가대표이자 은퇴 후 마라토너로 꾸준히 활동해온 이영표는 시즌2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하겠다는 각오다. 

 

연예계 소문난 ‘러닝 러버’ 양세형 역시 시즌 1에서 중계석에 있었던 아쉬움을 뒤로하고 시즌2에서는 직접 러너로 뛰며 마라톤에 누구보다 진심인 반전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여기에, 연예계 최고의 러너인 배우 고한민까지 가세하면서 ‘마라톤 대회 우승’이라는 ‘최강 러닝 크루’의 목표에 청신호가 켜졌다. 더불어 시즌2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출연진이 합류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시즌1에 보내주신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이 러닝 열풍으로 확대돼 11월 시즌2로 규모를 키워 돌아왔다. 시즌1의 기둥이었던 션, 이영표, 양세형, 고한민이 본격 플레이어로 뛰는 모습이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것은 물론, 진짜 러닝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이끌 것”이라며 “무엇보다 시즌2에 러닝을 사랑하는 연예인 러너들이 대거 참여해 기량을 뽐낼 예정이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뛰어야 산다’ 제작진은 시즌1의 우승 특전이었던 세계 7대 마라톤 대회인 ‘호주 시드니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 ‘뛰산 크루’의 도전기를 담은 ‘뛰어야 산다 in 시드니’를 11월 2일과 9일 2주에 걸쳐 방송한다. 이후, 11월 16일(일) ‘뛰어야 산다’ 시즌2 첫 회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 인도 조선 굴기 한복판으로…타밀나두주(州)와 '배타적 동맹' 본격 시동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와 신규 조선소 설립을 추진 중인 인도 타밀나두 주(州) 정부 대표단 일행이 HD현대중공업 울산 조선소를 방문했다. HD현대는 8일 라자 타밀나두 주 산업부 장관과 다가 타밀나두 투자청 상무 등 관계자 5명이 HD현대중공업 울산 조선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앞서 HD현대는 지난해 12월 인도 현지에서 타밀나두 주 정부와 &

2

김승연 한화 회장 "어려워도 가야 할 길은 우주"…제주서 '뉴스페이스'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26년 새해 우주를 향한 한화의 포부를 밝혔다. 한화가 주도해 민간 우주산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가운데 국내 최대 '민간 위성 생산 허브'인 한화시스템 제주우주센터 현장 경영을 하면서 비전과 과제를 제시했다. 김 회장은 8일 제주 서귀포시 하원동에 있는 한화시스템 제주우주센터를 방문했다.

3

“새해 건강 밥상 챙긴다”…쿠첸, 잡곡 특화 밥솥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첸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쿠첸몰’에서 ‘잡곡 특화 밥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쿠첸의 인기 잡곡 밥솥 라인업을 최대 약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대상 모델은 ‘브레인 밥솥’과 ‘그레인 밥솥’이다. ‘브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