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장동민 "나의 사랑 노라" 미모의 가이드에 '아재 개그' 플러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09:02: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카자흐스탄의 관광 명소인 ‘차린 캐니언’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2.5km 트레킹에 도전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3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4회에서는 카자흐스탄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중앙아시아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유명한 ‘차린 캐니언’ 투어에 나선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홍인규는 “외곽 투어를 하려고 가이드와 차량을 미리 렌트해 놨다”며 현지 여성 가이드를 소개한다. ‘한가인 닮은꼴’인 미녀 가이드 ‘노라’는 ‘독박즈’가 머문 도시 ‘알마티’에서 약 3시간을 차로 이동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독박즈’는 차에 올라타 ‘차린 캐니언’으로 떠난다. 이후 이들은 차 안에서 한국식 아재 개그를 시전하며 노라와 친해지려고 노력한다. ‘맏형’ 김대희가 “노라 노라 젊어서 노라~”라고 아재력을 발산하자, 장동민이 “노라, 노라~, 나의 사랑 노라~”라며 변진섭의 ‘로라’를 패러디한 플러팅(?)까지 시도하는 것. 이에 빵 터진 노라는 “사실 K-드라마 ‘겨울연가’를 보면서 한국에 관심이 생겼다”고 고백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한국에 배용준 같은 남자는 거의 없죠?“라고 셀프 디스(?)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독박즈’는 고대하던 ‘차린 캐니언’을 마주한다. 오랜 침식과 풍화작용으로 만들어진 붉은 사암 절벽을 본 ‘독박즈’는 “우와! 대박~”이라면서 입을 떡 벌린다. 뒤이어 노라가 추천한 2.5km 트레킹 코스에 도전한다. 특히 이날은 체감 온도가 45도에 육박하는 폭염이라 김준호는 “이거 최종 벌칙 아니냐?”고 잔뜩 겁먹은 표정을 짓는다. 장동민 역시 “가다가 죽는 사람도 있는지?”라며 걱정하지만, 얼마 후 이들은 장엄한 협곡의 절경에 “너무 신비롭다”, “모든 곳이 조각을 해 놓은 것 같다”면서 감탄을 연발한다. 

 

과연 ‘독박즈’가 무더위 속 2.5km 트레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차린 캐니언에서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는 ‘독박즈’의 카자흐스탄 여행기는 3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人사이드]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파트너, 조성희 대표 "부의 진동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나폴레온 힐의 성공 철학을 밥 프록터를 통해 계승·체계화해 온 조성희 ㈜마인드파워 대표가 3년 만에 신간 『Awakening: 부의 진동을 깨우는 100일 철학 필사』를 선보였다. 지난 17년간 국내외에서 마인드 파워를 교육해 온 그는 이번 인터뷰

2

네오위즈, 매년 영업익 20% 주주환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을 발표하며, 이를 지속 가능한 경영 정책으로 정착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네오위즈는 23일 공시를 통해 매년 직전년도 연결기준 영업이익의 20%를 주주에게 환원한다는 기본 원칙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책의 안정적인 실행을 위해 향후 3년간(2025~2027년 사업연도) 실적 변동과 관계없이

3

삼성전자,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 참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21일부터 23일(현지 시간)까지 영국 엑셀 런던(ExCeL London)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사용자에 맞춰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제품들을 선보였다. Bett(British Educational Traini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