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2일간 '패션 페스타'···최대 51% 할인 특집전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07 08:32:13
  • -
  • +
  • 인쇄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 상품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단독 및 인기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역시즌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최대 51% 할인 혜택과 적립금까지 제공하는 ‘패션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이른 더위에 맞춰 여름 패션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 결과, 4월 2일부터 6월 2일 사이 주문수량 약 100만 세트, 주문금액 63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지난 3월에는 라우렐,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초여름 상품을 조기 론칭해 한달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만 세트 이상을 판매했다.

이에 올해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패션 특집전을 기획했다.

12일간 라우렐, 폴앤조,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선보이며, 모바일앱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해 여름 시즌 트렌드인 메탈 프린트로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인 폴앤조의 원피스를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4월 론칭 이후 5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4만 세트, 주문금액 25억원 이상을 달성한 인기 상품이다.

또한, 린넨과 면 소재의 혼방 플레어 팬츠인 조르쥬레쉬의 린넨 팬츠 2종을 28% 할인가에 판매하며, 라우렐의 대표 인기 상품인 수피마 면 티블라우스 5종과 린넨 원피스를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밍크 베스트 등 역시즌 신상품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한편, 오는 11일 하루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브루스필드의 린넨 재킷, 더핸드메이드의 썸머 니트팬츠 3종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루나코어스의 양모 하프 재킷 등 여름 신상품 및 역시즌 상품을 연이어 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집전도 진행한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2주 가량 앞당겨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 결과 고객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단독 및 인기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집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