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천명훈, '짝사랑녀'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 장우혁·이정진 지원사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13:12: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을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연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2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7회에서는 천명훈이 미스차이나 출신 소월과의 만남 55일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에게 “저녁 먹으러 가자”며 한 건물의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다. 직후 공개된 내부에는 화려한 풍선 장식과 핑거 푸드 등이 세팅돼 있어 소월을 놀라게 한다. 천명훈은 “벌써 우리가 (데이트하며) 만난 지도 55일이라, 기념 파티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100일도 아니고 55일?”이라며 빵 터져 웃는데, 천명훈은 “한국에서는 원래 겹치는 날짜가 의미 있는 날이다. ‘88올림픽’처럼 55일도 특별하다”라고 소월에게 강조한다.

 

그런데 갑자기 ‘78즈’ 장우혁과 이정진이 두 사람 앞에 깜짝 등장한다. 천명훈은 “친구들의 힘을 받고 싶어서 특별히 요청했다”고 자랑스레 말하고, 장우혁과 이정진은 “명훈이 프러포즈 대작전~”이라고 외치며 천명훈을 지원사격한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소월은 장우혁을 보더니 “실제로 보니까 너무 멋있고 잘생기셨다. 예전부터 H.O.T.의 팬이었다”며 팬심을 드러낸다. 서프라이즈 파티보다 ‘78즈’의 얼굴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소월의 모습에 ‘교감’ 이다해는 “역효과 나는 것 아닌가?”라고 ‘급’ 걱정한다. 실제로 소월과 이정진은 서로를 바라보다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장우혁은 물론 천명훈마저 당황케 한다. 이정진은 “오래전부터 알던 사이”라고 털어놓고, 소월은 묘한 미소만 짓는다.

 

과연 두 사람이 과거 어떤 사이였는지, 천명훈을 위기에 빠트린 ‘명훈-소월 55일 축하 파티’ 현장은 2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