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 반려견들 첫 상견(犬)례 추진 '열혈 데이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0:21: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이 반려견들의 첫 상견례를 추진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1회에서는 김일우와 박선영이 각자의 반려견을 데리고 강릉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반려견을 데리고 강릉까지 행차한 박선영을 마중 나간다. 박선영은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웃으며 나타나고, 특히 펌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김일우를 ‘심쿵’하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달달한 기류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누구 때문에 펌을 했을까?”라며 잔뜩 몰입한다. 

 

이후 두 사람은 반려견들을 인사시킨 뒤 동반 산책을 하고, 애견 동반 호텔에 들어가서 더 친해지기 위해 본격적인 노력을 한다. 그러던 중 박선영은 김일우를 위해 챙겨온 영양제 선물을 건넨다. 또한 “혈액 순환에 좋다”며 손 마사지까지 손수 해준다.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김일우는 “(이렇게까지 챙겨주는 것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지? 지금 대낮인데?”라고 너스레를 떤다. 박선영은 “이유가 있길 바라시냐?”며 폭소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반려견들과 함께 식당에서 푸짐한 식사를 즐긴다. 미나리전에 생막걸리를 곁들여 식사를 하던 중 박선영은 “개들도 (상견례처럼 인사시키는 게) 쉽지 않은데, 사람들끼리도 결혼 앞두고 집안에서 반대하면 참 힘든 문제구나 싶다”고 털어놓는다. 

 

김일우는 “가장 중요한 건 두 사람의 (좋아하는) 감정이라 생각한다”면서도 “혹시 남동생이 ‘매형 좀 데리고 와 봐’라는 말은 안 해?”라고 돌발 질문한다. 박선영은 남동생과의 ‘현실 남매’ 비화를 늘어놓으면서, “다음에 내 남동생도 같이 보자”고 답해 김일우를 미소짓게 한다.

 

과연 두 사람이 진짜 상견례까지 나아갈 수 있을지, ‘일영 커플’의 설레는 강릉 상견(犬)례 데이트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1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