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 반려견들 첫 상견(犬)례 추진 '열혈 데이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0:21: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이 반려견들의 첫 상견례를 추진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1회에서는 김일우와 박선영이 각자의 반려견을 데리고 강릉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일우는 반려견을 데리고 강릉까지 행차한 박선영을 마중 나간다. 박선영은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웃으며 나타나고, 특히 펌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김일우를 ‘심쿵’하게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달달한 기류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누구 때문에 펌을 했을까?”라며 잔뜩 몰입한다. 

 

이후 두 사람은 반려견들을 인사시킨 뒤 동반 산책을 하고, 애견 동반 호텔에 들어가서 더 친해지기 위해 본격적인 노력을 한다. 그러던 중 박선영은 김일우를 위해 챙겨온 영양제 선물을 건넨다. 또한 “혈액 순환에 좋다”며 손 마사지까지 손수 해준다.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김일우는 “(이렇게까지 챙겨주는 것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건 아니지? 지금 대낮인데?”라고 너스레를 떤다. 박선영은 “이유가 있길 바라시냐?”며 폭소해 현장을 후끈 달군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반려견들과 함께 식당에서 푸짐한 식사를 즐긴다. 미나리전에 생막걸리를 곁들여 식사를 하던 중 박선영은 “개들도 (상견례처럼 인사시키는 게) 쉽지 않은데, 사람들끼리도 결혼 앞두고 집안에서 반대하면 참 힘든 문제구나 싶다”고 털어놓는다. 

 

김일우는 “가장 중요한 건 두 사람의 (좋아하는) 감정이라 생각한다”면서도 “혹시 남동생이 ‘매형 좀 데리고 와 봐’라는 말은 안 해?”라고 돌발 질문한다. 박선영은 남동생과의 ‘현실 남매’ 비화를 늘어놓으면서, “다음에 내 남동생도 같이 보자”고 답해 김일우를 미소짓게 한다.

 

과연 두 사람이 진짜 상견례까지 나아갈 수 있을지, ‘일영 커플’의 설레는 강릉 상견(犬)례 데이트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1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도미노피자, 10월 ‘파티카’가 달려갑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10월 가을 맞이 축제와 경찰 및 소방관 등 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을 위한 파티카 사연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10월 ‘파티카’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파티카 모집은 10월 가을을 맞이해서 가을

2

NH농협은행, 프리미엄 자산관리 공간 'NH로얄챔버'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16일 서울 서대문구 본점에 최상위 고객 전용 프리미엄 자산관리 공간 'NH로얄챔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NH로얄챔버'는 고액자산가 고객을 위한 특화 전용 공간으로, 투자자문·세무·부동산 컨설팅을 비롯해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3

롯데홈쇼핑, 황금 연휴 맞아 추석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선물은 더 고급스럽게, 혜택은 더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식품, 주방에만 국한됐던 구매 혜택을 모든 카테고리로 확대해 명절 쇼핑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매일 10만원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