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태국 케이팝 뮤직페스티벌 성료...현지 팬과 뜨겁게 교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0:2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파우(POW)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대 속 태국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그룹 파우가 태국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파우(POW)]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 ‘래빗 투 더 문 2025(RABBIT TO THE MOON 2025)’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 19일 일찌감치 출국한 파우(POW)는 데뷔곡 ‘Favorite(페이보릿)’을 시작으로 ‘Dazzling(다즐링)’, ‘Sunset(선셋)’, ‘Amazing(어메이징)’, ‘Boyfriend(보이프렌드)’ 등 기존 히트곡은 물론 지난 17일 발매해 태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의 태국어 버전을 깜짝 선보여 현지 관객들의 떼창을 유도했다. 팬들을 위해 현지어로 깜짝 준비한 무대가 큰 감동을 선사하며 역대급 반응과 호응을 유도했다.

 

이처럼 파우(POW)는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약 90분가량 이어진 공연에서 ‘파우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래빗 투 더 문 2025’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태국 음악팬들을 위해 5시간 동안 릴레이 케이팝 공연이 펼쳐지는 음악 페스티벌로, 파우(POW)를 포함해 백현, 지코 등 총 6팀의 핫한 아티스트들이 섭외됐다.

 

한편 파우(POW)는 스페셜 싱글 ‘Gimme Love’ 발매 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증권, 연금자산 50조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연금 적립금 50조원 시대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5만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미래에셋증권 개인연금 및 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 또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계좌를 신규

2

유안타증권, 사내 AI 교육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임직원의 인공지능(AI) 실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 '에이아이빌리티 아카데미'(AIbility Academy) 과정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육 과정은 우선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1차수 교육을 포함해 다음달 22일까지 각 차수마다 30명씩, 총 7개 차수에 걸쳐

3

이지스자산운용,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이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신입사원은 부동산 실물자산 투자, 상장 리츠 투자 및 관리, 자산운용 및 매각 등 투자 및 자산운용 업무 전반에 배치될 예정이다. 통합 선발 후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을 거쳐 적성과 역량에 따라 부서 배치를 진행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