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하트클럽' 문가영, 시그널송 작사 "청춘 담았다...즐겁게 고심하며 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09:14: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의 시그널송이 오늘(2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스틸하트클럽' 시그널송 뮤직비디오. [사진=Mnet]

 

오는 10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net ‘스틸하트클럽’은 2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그널송 음원을 공개하고, 동시간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메가 밴드 시그널송 타이틀곡 ‘어떤 날의 청춘이니까’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어떤 날의 청춘이니까’는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공식 출발을 알리는 시그널송이자, ‘스틸하트클럽’이 전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를 집약한 곡이다. 밴드 결성을 향한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이번 곡은 청춘의 뜨거움과 불완전함, 그리고 음악을 향한 순수한 열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그널송은 ‘스틸하트클럽’ 단독 MC인 배우 문가영이 작사가로 참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섬세한 감정선과 통통 튀는 연기로 사랑받아온 그는 이번 음악 작업에 참여하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한 것.

 

문가영은 “조금이라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일지 고민하던 중 작사 제안을 받게 됐다”며 “작업 과정에서 꼭 담고 싶었던 단어는 ‘청춘’이었다. 누구에게나 청춘이 있듯,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고 공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고심하며 썼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시그널송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스틸하트클럽’은 참가자들의 본격적인 여정을 알림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지향하는 ‘청춘 밴드 성장 서사’를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Mnet ‘스틸하트클럽’은 기타, 드럼, 베이스, 보컬, 키보드 등 다양한 포지션의 참가자들이 모여 ‘최후의 헤드라이너 밴드’ 결성에 도전하는 글로벌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2

트라이포럼, 오브라이언 전 美 국가안보보좌관 대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오는 31일 경주에서 개최될 APEC 정상회의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과 조지아주 사태 등 한미관계과 연관된 여러 이슈들을 짚어보는 특별 대담이 열린다.트라이포럼은 ‘한·미관계 긴급 진단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특별 대담을

3

노스페이스, ‘메리노 울 컬렉션’ 출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F/W 시즌을 맞아 고급 소재 ‘메리노 울(MERINO WOOL)’을 대거 적용한 ‘메리노 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공개와 함께 월드클래스 톱모델 신현지를 앞세운 화보도 함께 선보이며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메리노 울’은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