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고메넛츠 프로틴 후속 하루견과 ‘죽염담은’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09:00:3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오트리푸드빌리지가 지난 3월 ‘고메넛츠 프로틴’ 출시에 이어,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트리푸드빌리지에 따르면 오트리 고메넛츠 시리즈와 더불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오트리 하루견과 담은 시리즈는 ‘죽염담은’이 출시됨으로서 기존의 넛츠담은, 베리담은, 요거베리담은, 카무트담은과 함께 총 5개의 라인업으로 판매된다.

오트리 하루견과 담은 시리즈는 순수견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상큼한 과일 맛도 함께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달달한 초코볼을 원하는 소비자, 고소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그리고 가염된 맛을 원하는 소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자 출시됐다.

신제품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은 죽염아몬드, 죽염캐슈넛, 호두, 미국산 하이올레익 땅콩, 구운 피스타치오, 구운피칸 6종 순수견과로 이루어져 있다.

죽염종가 인산가 100% 출자법인 ‘인산헬스케어’와 협업해 출시되는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 견과는 아홉번구운 인산죽염이 0.78% 가미되어 짜지도 싱겁지도 않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에 부담없는 죽염의 농도다.

철저한 품질관리에 특화된 기업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고메넛츠 프로틴을 포함한 고메넛츠 시리즈와 죽염담은까지 총 5개 라인업의 담은 시리즈가 포함된 전체 라인업의 제품을 매월 자체 미생물 검사를 진행함은 물론, 생산과정에서는 X-RAY 금속검출 및 수분활성도, 잔존산소관리를 하며, 식약처 공식 수행시험기관인 ‘ISA’와 한국식품연구원 등에 의뢰한 자가품질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오트리푸드빌리지는 강조했다. 

한대현 오트리푸드빌리지 대표는 “‘고메넛츠’ 시리즈뿐 아니라 하루견과 ‘담은’ 시리즈 역시 제품 운영의 폭을 넓혀가며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밝혔다.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 제품은 4월 25일부터 (주)오트리푸드빌리지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해 롯데아이몰, 현대h몰, SSG닷컴, 카카오선물하기, CJ몰, 신세계티비쇼핑 등 종합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2015년부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 열매)와 함께 공익연계마케팅을 시작한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지속적인 ESG 경영을 위해 2025년에도 협약 기간 동안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사회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것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2025년 1월 새롭게 추가된 24헤드 신규 설비를 통해 품질 향상 및 생산량 증대가 기대되며, KOTRA에서 주관하는 내수기업수출바우처사업에도 선정되어 K-FOOD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국가로의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