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10:00: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는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위켄드 테이블(Weekend Table)’ 프로모션을 9월 2일부터 선보인다.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구성의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 선보여[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신선한 제철 채소와 향긋한 허브, 다채로운 해산물을 활용해 입맛을 돋우는 디쉬와 메인 요리를 준비했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제노베제 리가토니’, ‘연어 카르파치오’, ‘가리비와 토마토 살사’, ‘양갈비와 그레몰라타 크림’ 등 다양한 메뉴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마르게리타 피자’, ‘칼조네’를 맛볼 수 있다. 

 

메인 메뉴는 런치와 디너로 나뉘며 테이블로 서빙된다. 런치에는 ‘바닷가재 카치우코’, ‘시금치 토르텔리니’가 제공되며 디너에는 ‘토스카나 스테이크’, ‘카포나타’, ‘루꼴라 감자 뇨끼와 고르곤졸라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티라미수’, ‘블루베리 카놀리’, ‘카라멜 판나 코타’ 등이 차려지며 입맛을 돋워줄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통 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푸른 하늘과 남산의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다. 식사를 즐긴 후에는 호텔부터 이어지는 남산 둘레길을 따라 단풍으로 물든 산책로를 느긋하게 거닐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미식을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낮에만 운영했던 브런치 뷔페와 달리 처음으로 런치와 디너에 모두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이탈리안 메뉴들을 맛보며 특별한 주말 저녁까지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은 9월 2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디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 로직', 균열 유발하는 패러독서 등장?! 샘 해밍턴, 피해자 속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KBS2 ‘더 로직’에 분탕질을 유발하는 ‘패러독서’가 등장한다고 예고된 가운데, 샘 해밍턴이 ‘내부의 적’으로 몰리는 상황이 벌어진다. 5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3회에서는 2라운드 미션 시작과 함께 일반 플레이어와 ‘패러독서’가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는 현장이 공

2

'전현무계획3' 위너 강승윤 "저작권료로 월에 억 단위 받아봤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위너 김진우-강승윤이 맛집 섭외에 진정성을 다해 ‘먹친구’로서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킨다. 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김진우-강승윤이 안양 시민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경양식 맛

3

유유제약, 英 프리미엄 동결건조 펫푸드 기업 James & Ella에 전략적 투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이 영국 반려동물 프리미엄 동결건조 사료 시장을 선도하는 James & Ella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글로벌 반려동물 웰니스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James & Ella는 제임스 미들턴이 설립한 기업으로, 영국 동결건조 펫푸드 카테고리의 선도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세인즈버리, 웨이트로즈, 오카도,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