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브랜드 ‘79대포’, 브랜드 리뉴얼 단행… 한국식 술집 정체성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0:24:0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벗F&C의 포차브랜드 79대포가 ‘한국식 술집’의 정체성 강화를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레트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가성비 있는 메뉴라인업을 통해 2030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는 79대포는 해마다 경쟁이 심해지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한국식 술집’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동종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그니처 메뉴 ‘빠삭파전’과 ‘슬러시막걸리’의 특허 등록을 완료하는 한편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고려한 메뉴 구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어가며, 대한민국 대표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지난 2014년 시범사업에 이어 2016년 공식 가맹사업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시행되는 브랜드 리뉴얼로 ‘한국식 술집’ 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것이 핵심이다.

 

또한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대폿집’의 편안한 분위기와 시대적 특성을 고려한 인·익스테리어 디자인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의 셀프바 시스템과 효율적 동선 구성으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도 한층 증대했다.

79대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가맹사업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동네에서 편안하게 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79대포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브랜드 고유 정체성과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79대포의 브랜드 리뉴얼 버전의 매장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79대포 방이점’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 가맹점에서부터 리뉴얼된 인·익스테리어 및 시스템으로 적용되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