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괴담' 한다니,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17 10:23: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한다니가 출연한 영화 ‘동요괴담’이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받았다. 한다니도 칸 현지에서 글로벌 관객과 특별한 만남을 갖을 예정이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드라마 및 시리즈 콘텐츠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오는 4월 24일부터 29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다.

 

한다니가 출연한 ‘동요괴담’(제작 코탑미디어)은 친숙한 동요를 독특하게 재해석하여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기묘한 이야기를 섬뜩하게 그려낸 K-호러 기대작이다. 서정적인 동요의 멜로디에 스며든 섬뜩하고 기괴한 미스터리를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이야기로 재해석했다.

배우 홍수현과 남규리가 ‘똑같아요’(감독 김건)와 ‘즐거운 나의 집’(감독 임경택)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다.

한다니는 ‘즐거운 나의 집’ 에피소드에서 섬뜩하고 기괴한 젊은 여성 역할을 맡아, 보는 이를 압도하는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이다.

한다니는 함께 출연한 배우 홍수현, 남규리, 최종남과 더불어 4월 28일 칸에서 진행되는 인터뷰 및 포토콜에 참석하며 공식 일정을 시작한다. 같은 날 저녁에는 칸 페스티벌 대극장의 핑크 카펫을 밟으며 세계적인 무대에 선다.

또한, 29일 ‘동요괴담’ 공식 상영 후 무대 인사와 인터뷰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다니는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참석은 영광이며, 가슴 벅찬 감동”이라며 “동요괴담이 전 세계적으로 K-호러의 작품성을 넘어 예술성까지 인정받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