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메기남' 등장에 확 달라진 기류? 첫인사부터 포스 작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11:55: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에 ‘그림체’부터 확 다른 ‘메기남’이 전격 등판한다. 

 

▲로맨스 판도를 뒤흔들 메기남이 등장한다. [사진=채널A]

 

14일(금) 밤 2회를 방송하는 ‘하트페어링’에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에 마련된 ‘페어링하우스’에서 2일 차를 맞은 입주자 6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하늘이 ‘메기남’과 첫 대면해 묘한 긴장감을 형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 모인 MC 윤종신-이청아-최시원-박지선 교수는 오마이걸 미미를 대신해 ‘스페셜 MC로’ 함께한 김지민을 반갑게 맞는다. 윤종신은 “이미 짝은 정해졌지만~”이라며 개그맨 김준호와 7월 결혼을 앞둔 김지민의 근황을 언급하고, 김지민은 웃으면서 “페어링은 됐지만 (식장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모른다”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 김지민은 “첫 회를 너무 재밌게 봤는데, 이렇게 ‘하트페어링’에 나오게 돼 감사하다”며 “제연 씨가 뭔가 숨은 고수 같아서 흥미로웠다”고 예리한 감상평을 내놓는다. 이에 이청아도 “제연 씨가 1:1에 강할 것 같다”며 호응해 ‘1:1 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스튜디오 MC들의 열띤 관심 속, ‘페어링하우스’에서 둘째 날이 공개된다. 앞서 입주자들은 첫 대면 후, “이탈리아로 떠나기 전 ‘페어링북’이 총 ‘7권’이었다”는 정보를 공유하면서 “새로운 입주자로 한 명 더 올 것 같다”고 예상했던 터. 실제로 둘째 날 오후, 이국적인 외모에 듬직한 피지컬을 갖춘 ‘메기남’이 ‘페어링하우스’에 등장한다. ‘메기남’을 본 윤종신은 “마초적인 느낌, 강한 수컷의 향기가 난다”며 관심을 보이고, ‘메기남’은 기존 입주자 6인과 차례로 인사를 나눈다. 그런데 ‘메기남’은 남자 입주자들에게는 거의 시선을 주지 않은 채, 여성 입주자들의 이름만 하나씩 되물으면서 “하늘, 지원, 제연까지만 알면 된다”고 ‘도발 멘트’를 던진다. 예상치 못한 ‘메기남’의 발언에 여성 입주자들은 빵 터지지만, 남성 입주자들은 “(‘메기남’의) 이미지가 너무 강렬해서 각성이 확 됐다”고 견제하는 속내를 내비친다. 

 

‘페어링하우스’의 공기를 순식간에 바꿔놓은 ‘메기남’은 “오늘 저녁으로는 뭘 드실 예정이시냐? 아까 따로 장을 봐 왔는데, 저녁 식사로 스테이크를 만들어 주겠다”고 선포한다. 요리로 매력 어필에 나선 ‘메기남’의 모습에 최시원은 “보통 메기들은 등장 직후 분위기를 관망하는데, 오자마자 저렇게 솔선수범한다고?”라며 놀라워한다. 하지만 ‘메기남’은 “혹시 모르니 우리가 사온 재료들도 한 번 봐 달라”는 찬형의 말에 “그럴 필요 없다”고 쿨하게 거절해 은근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과연 ‘메기남’의 등장으로 여자 입주자들의 마음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7인의 러브라인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