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프리미엄 바비큐 2024년 첫 신메뉴 ‘바블링 골드’ 선보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13:14:44
  • -
  • +
  • 인쇄
불맛 가득 바비큐 소스에 금빛 마요라차 소스가 마블링처럼 조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오븐 치킨 브랜드 돈치킨은 2024년 첫 신메뉴로 ‘바블링 골드’ 치킨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바블링 골드’는 220℃ 고온에서 스팀 방식으로 구워낸 치킨을 바비큐 소스로 볶아낸 다음 직화로 불맛을 입힌 후 매콤한 마요라차 소스를 뿌린 것이다.
 

▲프리미엄 오븐 치킨 브랜드 돈치킨이 2024년 첫 신메뉴로 ‘바블링 골드’ 치킨을 선보인다. [사진=돈치킨]

 

메뉴명은 불맛 가득 바비큐 소스에 황금빛 마요라차 소스를 마블링처럼 뿌렸다는 의미에서 ‘바블링 골드’ 이름으로 지어졌다. 또 소비자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도록 뼈·순살·목살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닭 한마리에서 불과 12∼15g밖에 나오지 않는 1%의 특수부위 닭목살은 부드럽고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해당 특수부위 닭목살이 돈치킨만의 비법 레시피를 만나서 바비큐 소스와 함께 새로운 메뉴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돈치킨 관계자는 “올해 첫 신메뉴인 ‘바블링 골드’는 달콤한 바비큐 소스에 불맛을 더하고 매콤한 마요라차 소스를 뿌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정직하고 건강한 조리법에 2가지 소스가 조화된 프리미엄 메뉴로 치킨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돈치킨은 업계 최초로 오븐기 1+1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모비스, K-車반도체산업 육성 박차...국내 20여개 기업 '동맹'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차량용 반도체 경쟁력 강화와 생태계 확장을 위해 현대모비스 주도로 20여개 기업과 연구기관이 힘을 합친다. 이른바 민간형 ‘K-車반도체’ 협력의 첫 사례로, 핵심 반도체 국산화와 함께 국내 차량용 반도체 산업 육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에서

2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했다.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핵심 요소인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착와감을 모두 갖췄다. 이를 위해 매트리스의 근간이 되는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3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붕어빵 액막이 키링’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붕어빵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 슈붕, 팥붕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