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김현목, 쓰레기 구남친 신들린 열연→수갑 엔딩 '강렬 퇴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2 13:49: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김현목이 ‘바니와 오빠들’에서 ‘쓰레기 구남친’ 빌런으로 마지막까지 ‘폭주’를 이어 나가며 강렬하게 퇴장했다.

 

▲김현목이 '바니와 오빠들'에서 쓰레기 구남친 봉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안겼다. [사진=MBC]

 

김현목은 9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 9회에서 주인공 반희진(노정의)의 구남친 고봉수 역으로 재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고봉수는 반희진에게 적극 구애해 연애를 이어 나가다, “바니랑 자보려고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라는 저질스러운 통화 내용이 대학 방송국 마이크로 생중계되며 ‘쓰레기’ 면모를 드러냈던 터. 이에 그치지 않고 자신을 찾아온 반희진에게 “너도 내숭 그만 떨어”라며 적반하장 태도를 드러내 반희진의 ‘핵펀치’를 맞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다시 나타난 고봉수는 반희진과 차지원(조준영)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본 뒤 “과에서 똥차 버리고 새 차 잘 탔다는 분위기였다”는 친구의 이야기에 “그거였어?”라며 주먹을 꽉 쥐는 모습으로 섬뜩함을 유발했다.

 

이어 고봉수는 조소과 과실에서 홀로 작업 중인 반희진 앞에 등장해,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해서, 남의 인생 그렇게 망쳐놓고, 넌 혼자 곱게 연애질이나 하겠다는 게”라며 ‘피해자 코스프레’에 돌입했다. 또 “처음부터 나 까고 재벌 만나는 게 너의 목적이었냐? 난 그 꼴은 죽어도 못 보겠는데”라는 황당 발언과 함께, “반희진, 너도 나처럼 인생 한 번 조져 봐”라며 망치로 반희진의 조소 작품을 내려찍는 만행을 저질렀다. 직후 비명소리를 들은 차지원이 두 사람 앞에 나타나 고봉수를 주먹으로 친 뒤 결박하자, 고봉수는 발버둥을 치다 차지원의 얼굴을 긁는 등 끝까지 ‘하남자’의 폭주를 감행했고, 결국 경찰에게 붙잡혀 끌려가는 ‘수갑 엔딩’으로 극에서 강렬하게 하차했다.

 

김현목은 현실감 넘치는 ‘구남친’ 열연으로 ‘바니와 오빠들’의 도입 및 중반부에서 ‘美친 존재감’을 내뿜으며, 등장하는 신마다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김현목은 “찌질한 캐릭터를 맡아 입에 담기도 어려운 대사를 소화하는 새로운 도전을 하며 비주얼 등의 디테일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신경을 썼다”라며, “봉수 캐릭터로 극에 적절한 긴장감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시청자분들이 생각 이상으로 화를 내주셔서 뿌듯한 기분”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새로운 작품에서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현목은 ‘성소수자’ 역할을 맡아 열연한 독립영화 ‘3670’으로 지난 4월 제68회 샌프란시스코 국제영화제에 입성해 첫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진행한 데 이어, 4월 30일 개막한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의 한국 경쟁 부문에도 초청돼 ‘배우상’ 수상의 쾌거를 이루는 등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