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즈카,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최대 700만원 할인 장기렌트 프로모션 실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4:03:1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장기렌트카 전문 브랜드 투데이즈카(오늘의차)가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신차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데이즈카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일년 중 신차장기렌트를 가장 싸게 할 수 있는 기회!’라는 슬로건 아래 11월 한 달간 한정 진행되며, 현대·기아·제네시스 등 국산 인기 모델부터 BMW, 벤츠, 아우디 등 수입 브랜드까지 폭넓은 차종이 포함된다.

투데이즈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신차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현대·기아·제네시스 중 차종별로 최대 7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보증금·선납금 인하 및 무보증 옵션, 월 렌트료 고정 특가 등 다양한 선택지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특별 조건도 마련돼 사업자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장기렌트 이용자들이 부담으로 느꼈던 수수료와 초기비용을 전면 면제하고, 월 납입료 결제 방식을 카드결제·계좌이체 등으로 다양화해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온라인 견적을 통해 손쉽게 차량을 선택하고 계약까지 진행할 수 있다.

투데이즈카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은 평소보다 훨씬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시기”라며 “특히 신차 장기렌트를 고민 중인 소비자에게는 올해 가장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 기간 내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3채널 블랙박스, 고급 썬팅, 고급 코일매트가 무상 제공된다.



투데이즈카는 “소비자 중심의 투명한 가격 정책과 대면 상담 서비스를 기반으로 신뢰받는 장기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합리적인 렌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투데이즈카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투데이즈카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11월 한 달간 한정 진행되며, 기간 내 계약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 및 수수료 면제가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