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악몽 난이도 신규 챕터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15:34: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신규 업데이트로 악몽 난이도 3~4챕터를 공개했다. 악몽 난이도는 단순한 난이도 상승을 넘어 각 스테이지별로 도전적인 3개의 미션을 제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콘텐츠다.

 

▲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특히 각 스테이지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보다 풍성한 보상이 제공돼 플레이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함께 ‘폭발하는 행운! 운명의 룰렛 이벤트’와 ‘보석의 운명! 랜덤 미션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폭발하는 행운! 운명의 룰렛 이벤트’에서는 룰렛을 통해 운명의 룬석을 모아 실버코인, 영웅 무기 선택권, T6 보석 선택권, 신성의 영웅 무기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울러 ‘보석의 운명! 랜덤 미션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가 누적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다이아, 무기 및 보석 선택권, 백은 유물 동전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지난 1월 21일 글로벌 전역에 출시됐으며, 한 손으로 몰려드는 적을 쓸어버리는 시원한 액션과 간편한 조작이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