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히스 헤지스’, 신세계 강남 팝업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5:46: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이하 히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올해 FW 시즌 9~11월 기준으로 히스 매출은 전년 대비 140% 성장했으며, 2030대 고객 매출은 230% 급증했다. 무신사 매출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주요 플랫폼을 중심으로 ‘지금 뜨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신규 고객 중 여성 고객이 3분의 1에 달해 젠더리스 브랜드로의 확장 가능성도 확인됐다. FW 시즌 ‘경량패딩’을 포함해 다수 제품이 출시 직후 품절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면서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 [사진=LF]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브릿지에서 운영된다. 신세계 강남점은 럭셔리·컨템포러리 브랜드가 밀집한 입지 특성 상 브랜드가 겨냥하는 3040대 남성 및 2030대 여성 고객 유입이 높은 점이 고려됐다. LF 관계자는 “히스가 추구하는 감도 높은 무드와 가장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팝업 공간은 히스만의 절제된 컨템포러리 무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다크 우드 소재와 톤다운된 컬러 팔레트, 낮은 조도 등을 활용해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으며, 단순 제품 진열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을 단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완판 된 히트 경량패딩 ‘라이트웨이트 구스 다운 재킷’을 비롯해 브랜드 최초로 시도한 ‘램스킨 레더 워크 자켓’, ‘캐시미어 발마칸 코트’, ‘코듀로이 재킷’ 등 FW 핵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에는 전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LF 관계자는 “히스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출신 디렉터 합류 이후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새로운 성장 국면에 들어섰다”며 “이번 신세계 강남 팝업을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와 정체성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2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3

KGM, '무쏘' 1호차 고객 전달…본격 출고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무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19일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서 권교원 사업부문장(전무)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은 경기도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운영 중인 이미남 대표(45)다. 이 대표는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