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8 17:41: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거치는 3단계 정밀 손질 공정을 운영한다. 상품기획자(MD)가 캐나다 현지를 방문해 가공장 위생과 원물 품질을 점검하는 등 전 과정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 [사진=롯데마트]

 

브랜드 론칭 이후 실적도 개선됐다. 지난해 6~12월 수입 돼지고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00% 증가했다.

 

이번 행사는 론칭 이후 첫 전 품목 프로모션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사전 기획에 착수했다. 롯데슈퍼와 통합 소싱을 통해 전년 대비 두 배 수준인 약 200톤 물량을 확보했다.

 

대표 상품인 ‘끝돼 삼겹살·목심(100g·냉장·캐나다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50% 할인해 990원에 판매한다. ‘끝돼 항정살·등갈비(100g·냉장·캐나다산)’도 정상가 대비 40% 할인한다.

 

하동균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 품목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품질 돼지고기를 합리적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