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샘 해밍턴 "1년 만에 호주 다녀왔는데, 한국이 더 잘 맞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4 09:34: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샘 해밍턴이 얼마 전 다녀온 ‘호주 본가 여행’의 남다른 후기를 공개하는 동시에, 방송 최초로 자신의 고향 ‘멜버른’이 소개되자 감격에 젖는다. 

 

▲샘 해밍턴이 최근 고향인 호주에 다녀온 후기를 전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6일(목)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9회에서는 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함께, 호주-사우디아라비아-네팔 패밀리가 각 지역만의 특색을 가득 담은 일상을 소개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이날의 게스트로는 호주 출신 샘 해밍턴, 터키 출신 알파고, 네팔 출신 수잔이 출연해 맞춤형 ‘선 넘은 가이드’로 활약한다. 

 

먼저 오프닝에서 샘 해밍턴은 “연말 연초를 맞아 아들 윌리엄-벤틀리와 함께 호주에 다녀왔다”며, “1년 만에 방문해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고 왔다”고 밝혀 부러움을 안긴다. 직후 샘 해밍턴 부자의 호주 여행 인증샷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샘은 안 보이고 아이들 사진만 가득하네, 본가에 애들을 맡기고 놀러 나갔나 봐~”라며 장난기를 가동한다. “육아 해방 덕분에 얼굴이 폈다(?)”는 놀림까지 이어지자 샘 해밍턴은 “호주보다 한국물이 잘 맞는다고 느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많이 늙었더라”고 해명하는데, 유세윤은 “샘 해밍턴을 20년째 봤는데 지금까지 얼굴이 그대로다. 왜냐면 일찍부터 늙어 있었기 때문에…”라고 받아쳐 폭소를 안긴다. 

 

직후 새로운 ‘호주 패밀리’ 신수연X앤서니가 등장하고, “멜버른에서 거주 중”이라는 설명에 샘 해밍턴은 “방송 69회 만에 드디어 나의 고향이 나왔다”며 환호한다. 직후 ‘호주 패밀리’는 집 안에 1500만 원이나 들여 만든 홈카페를 자랑한 뒤, “앤서니가 ‘2022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으로, 우리는 ‘바리스타 부부’”라고 자신들을 소개한다. 그런 뒤 “세계의 커피 문화를 이끄는 도시 멜버른에서, ‘월드 챔피언’이 추천하는 ‘톱클래스’ 카페를 소개해 보겠다”며 특별한 커피 투어에 나선다. 잠시 후, 이들은 메뉴판에 없는 현지인들만의 메뉴인 ‘매직 커피’를 소개하는가 하면, 호주 컵테이스터스 대회 2년 연속 챔피언인 ‘한국인’의 가게에 방문해 독특한 신메뉴를 맛보는 등 ‘찐 커피 맛집’을 대방출한다. 

 

그런가 하면 ‘호주 패밀리’의 커피 투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멜버른 현지의 카페들이 방송에 소개되면, 한국 사람들이 방문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신메뉴로 등장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이에 송진우는 앤서니에게 “한국식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인정하는지?”라고 기습 질문하는데, 잠시 고민에 빠진 ‘월드 챔피언 바리스타’ 앤서니가 어떤 답변을 내놓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호주 패밀리’의 커피 투어를 비롯해 ‘사우디 패밀리’ 배은비X압둘이 출연해 ‘선넘패’ 최초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의 일상을 소개하는 것을 비롯해, ‘네팔 패밀리’ 김나희X아시스가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네팔의 각종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스릴 넘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