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 이수지, '백상예술대상' 수상 쾌거 후 광고 모델 발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07:49: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예능 대세’ 이수지가 ‘와이즈맘’으로 돌아온다.

 

▲이수지가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페넬로페]

 

이수지는 최근 ‘백상예술대상’ 수상 쾌거에 이어 프리미엄 기저귀·물티슈 브랜드 ‘페넬로페’ 전속 모델로 발탁되는 경사를 맞았다.

 

하이엔드 유아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페넬로페’는 “대세 예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수지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며 “광고의 모티브인 ‘와이즈맘’에 이수지가 부합해 광고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내 아이에게 사용하는 건 더 깐깐하게’라는 엄마 이수지의 철학과, 16년간 안전성을 지켜온 페넬로페의 가치가 맞아떨어져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지는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유튜브에서 ‘제이미맘’, ‘슈블리맘’ 등 다양한 부캐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아왔다. SNS를 통해 ‘밈’이 퍼지는 등 MZ세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이수지는 2022년 출산해 아들을 키우고 있는 ‘현실 육아맘’으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높은 리얼리티와 신뢰도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그는 지난 5일 열린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예능상’을 수상해 최고의 대세 방송인임을 인정받았는데, 수상 직후 브랜드와의 첫 컬래버 사례로 ‘페넬로페’ 광고를 찍게 돼 더욱 더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이수지는 광고 콘셉트인 ‘와이즈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페넬로페 측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 이수지와 하이엔드 육아용품 브랜드인 페넬로페의 리얼 육아 케미스트리를 강조한 스토리로 진행됐다”며 “이수지 특유의 밝고 유쾌한 모습이 페넬로페의 ‘와이즈맘’ 캐릭터에 잘 녹아들어 ‘육아 공감 스토리텔링’을 극대화시켰다”고 전했다.

 

‘와이즈맘’ 이수지가 모델로 나선 페넬로페의 새로운 광고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