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 이수지, '백상예술대상' 수상 쾌거 후 광고 모델 발탁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07:49: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예능 대세’ 이수지가 ‘와이즈맘’으로 돌아온다.

 

▲이수지가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페넬로페]

 

이수지는 최근 ‘백상예술대상’ 수상 쾌거에 이어 프리미엄 기저귀·물티슈 브랜드 ‘페넬로페’ 전속 모델로 발탁되는 경사를 맞았다.

 

하이엔드 유아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페넬로페’는 “대세 예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수지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며 “광고의 모티브인 ‘와이즈맘’에 이수지가 부합해 광고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내 아이에게 사용하는 건 더 깐깐하게’라는 엄마 이수지의 철학과, 16년간 안전성을 지켜온 페넬로페의 가치가 맞아떨어져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지는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유튜브에서 ‘제이미맘’, ‘슈블리맘’ 등 다양한 부캐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아왔다. SNS를 통해 ‘밈’이 퍼지는 등 MZ세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이수지는 2022년 출산해 아들을 키우고 있는 ‘현실 육아맘’으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높은 리얼리티와 신뢰도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그는 지난 5일 열린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 예능상’을 수상해 최고의 대세 방송인임을 인정받았는데, 수상 직후 브랜드와의 첫 컬래버 사례로 ‘페넬로페’ 광고를 찍게 돼 더욱 더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이수지는 광고 콘셉트인 ‘와이즈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페넬로페 측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 이수지와 하이엔드 육아용품 브랜드인 페넬로페의 리얼 육아 케미스트리를 강조한 스토리로 진행됐다”며 “이수지 특유의 밝고 유쾌한 모습이 페넬로페의 ‘와이즈맘’ 캐릭터에 잘 녹아들어 ‘육아 공감 스토리텔링’을 극대화시켰다”고 전했다.

 

‘와이즈맘’ 이수지가 모델로 나선 페넬로페의 새로운 광고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