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백지영, 김경욱 마임 흉내내다 "저기, 어머니" 전현무에 굴욕 사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10:34: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신기한 능력을 가진 일본인들이 등판해 스튜디오 MC들을 충격에 빠트린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24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일본에 이런일이 특집’이 펼쳐지는 가운데, ‘다나카 상’으로 인기를 모은 개그맨 김경욱이 게스트로 출연해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유쾌한 케미를 뽐낸다. 

 

이날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라는 제목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야마구치 준은 일본 신주쿠 역에서 빗자루와 가방 등을 활용한 팬터마임을 선보여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한 달에 최소 한 번 이상은 버스킹을 통해 팬터마임 쇼를 하고 있다”고 밝힌다. 무중력 마임으로 빗자루와 라크로스 라켓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그는 이미 SNS에서 1400만뷰를 기록한 ‘팬터마임 스타’다. 야마구치 준은 일본까지 날아온 제작진의 인터뷰 요청에 흔쾌히 응한 뒤, 아예 자신의 연습실까지 시원하게 공개한다. 나아가, 제작진이 제안한 고난도의 팬터마임 미션에도 도전하는데, 과연 야마구치 준이 해당 미션을 통과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야마구치 준의 활약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김경욱에게 “개그맨들은 보통 기본적인 팬터마임은 할 수 있지 않냐?”고 도발한다. 김경욱은 곧장 일어나 비장의 팬터마임 실력을 보여준다. 반면, 백지영은 김경욱을 따라하다가 “저기요, 어머니!”라는 전현무의 강력한 제지를 받아 웃음을 안긴다. 전현무 역시 야마구치 준이 선보였던, 코에 비닐봉지를 올려서 세우는 쇼를 하는 등 ‘와진짜 서커스’를 개장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4MC와 김경욱이 뭉친 즉흥 팬터마임 쇼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날 마지막 이야기인 ‘폼생폼사’ 속 주인공으로는 일본의 떠오르는 신기한 미술가가 등장한다. 일명 ‘세안 모노마네’(세안으로 누군가를 흉내내거나 따라잡는 행동)로 일본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스기우라 유리 씨는 “세안 거품으로 고릴라, 울트라맨은 물론 유명 인사들의 얼굴을 재현하고 있다. 2018년 ‘세안 모노마네’를 시작해 오타니, 프레디 머큐리 등 180개 이상의 얼굴을 만들어왔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의 작품 세계를 지켜보던 김경욱은 “일본에서 더 유명해져서 언젠가 제 얼굴도 ‘세안 모노마네’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초심을 다잡아 훈훈함을 더한다. 

 

‘다나카 상’ 김경욱을 놀라게 한 ‘일본에 이런일이’ 특집은 24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G, MSCI ESG 평가에서 동종 업계 최초 'AAA' 등급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세계적인 투자정보 제공기관인 MSCI(Morgan Stanley Capital International)의 ESG 지수 평가에서 동종 산업군 최초로 역대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10일 KT&G에 따르면 MSCI는 매년 전 세계 8500여개 상장기업들을 업종별로 분류해 ESG 현황을 평가하고, 상위

2

하이트진로, 올해 4번째 지역 연대 해변 정화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지역 연대를 통한 ‘깨끗한 바다 가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가 제주 조천읍 닭머르해변에서 4분기 해변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활동에는 하이트진로 제주지점과 제주해양경찰청 박상춘 청장 등 임직원, 제주아라종합사회복지관 권미애 관장을 포함한 관계자 등 50명이 넘는 인원이 동참했다

3

롯데GRS, 발달장애인 위한 온정의 손길 뻗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8일 올해로 개최 3회째를 맞이한 발달장애인의 재능을 발현하는 기적의 오디션 ‘쇼케이스’에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음료와 도넛을 후원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희망 전달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GR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ON’ 캠페인의 결식ㆍ장애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