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와이어' 이석훈 "'유죄 인간'? 노래 부를 때 윙크 습관 때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5:00: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라이브 와이어’에 출연한 이석훈이 “‘유죄 인간’이란 수식어는 사실 노래를 부를 나오는 습관 때문”이라며 “그래도 결국은 나 때문에 생긴 말이 맞다”는 너스레로 웃음을 자아낸다.

 

▲'라이브 와이어'. [사진=Mnet]

 

오는 29일(금) 저녁 7시 방송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11회에서는 이석훈과 헤이즈가 출연해 서로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는 한편, 달콤한 분위기가 가득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한다. 

 

이날 MC 코드 쿤스트가 “이석훈이 ‘유죄 인간’이라는 단어의 창시자”라고 언급하자, 이석훈은 “SG워너비가 예능에 출연했을 때 댓글에 ‘유죄 인간’이라는 표현이 달렸다. 처음에는 잘못한 줄 알고 놀랐는데, 좋은 의미라는 걸 알고 정말 감사했다”고 당시 상황을 털어놓는다.

 

이에 정재형이 “아까 무대에서도 관객들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 같았다. 고음인 척 하면서 윙크를 하더라”고 말하자, 이석훈은 “사실 오해다. 노래할 때 한쪽 눈을 감는 습관이 있다. 일종의 루틴 같은 것”이라며 ‘급’ 해명한다. 그러면서도 “‘유죄 인간’이란 말이 나 때문에 생긴 건 맞다”며 쑥스러워해 웃음을 더한다.

 

또한 이날 이석훈은 지난 26일 발매한 신곡 ‘어른이 됐고’의 풀 무대를 ‘라이브 와이어’에서 최초 공개하며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어 이석훈이 “무대에 선 모습을 보고 싶었다”며 지목한 헤이즈와 함께 그녀의 히트곡 ‘비도 오고 그래서’를 듀엣으로 선보이며 감미로운 무대를 완성한다.

 

이날 오랜만에 관객과 만난 헤이즈는 “화가 줄면서 노래를 더 많이 부르게 됐다”는 의미심장한 고백과 함께, 랩과 보컬을 오가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석훈과 헤이즈의 솔직한 입담, 신곡 무대 그리고 감미로운 듀엣까지 모두 담긴 Mnet ‘라이브 와이어’ 11회는 오는 29일(금)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에 저당소스 입혔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맛있고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저당 닭가슴살’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데리야끼맛’과 ‘숯불치킨맛’ 2종으로, 각각 단백질 21g과 23g을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CJ제일제당의 기술력을

2

국순당, 자립준비청년 후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자립준비청년의 경제적,사회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순당은 이를 위해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반 사회공헌 플랫폼 '위퍼블릭'과 사회공헌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위메이드 사옥에서 국순당 차승민 경영혁신본

3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6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가 성공적으로 여정을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난 다시 태어나도, 나로 태어날래’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투병 음료 페트병이 ‘보틀투보틀(Bo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