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영철, 정숙과 결혼까지 생각? 핑크빛 폭주 시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10:03: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 영철이 정숙을 향한 핑크빛 폭주를 시작한다.

 

▲'나는 SOLO'. [사진=SBS Plus, ENA]

 

2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1 데이트’ 한 번에 결혼까지 언급하며 행복한 상상에 빠지는 27기 영철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정숙은 “(슈퍼 데이트권) 나한테 써줘~”라고 적극 어필한 영철에게 자신이 가진 ‘슈퍼 데이트권’ 두 장 중 한 장을 쓰겠다고 말한 상황. 이날 영철은 ‘슈퍼 데이트’에 돌입하자, “정숙님이 1등 해서 (데이트권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잔뜩 설레어 한다. 직후, 그는 업무 전화가 걸려오지만 ‘노룩패스’한 채 “몰라! 이게 더 중요해~”라고 외친다. 

 

오직 정숙에게만 집중하겠다는 영철의 의지 속, 두 사람은 정읍에 위치한 ‘쌍화차 거리’에서 전통차를 즐긴다. 이때 영철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연휴라 쉬거든. 그때 밖에서 놀자~”라고 ‘나는 SOLO’ 촬영 종료 후에 정숙과 만날 일정을 찜해놓는다. 그러면서 그는 ‘포항녀’ 정숙에게 “결혼식을 하면 포항에서 하겠네, 그렇지?”라고 그윽한 눈빛으로 ‘결혼’을 언급한다. 정숙은 갑자기 들어온 결혼 질문에 ‘동공지진’을 일으키지만, 영철은 다시 “경상도 문화가 있으니까”라며, 신부 측 지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경상도 문화를 언급한다.

 

정숙은 “벌써 결혼 얘기까지? 아직 최종 선택도 안 했는데?”라며 당황스러워하고, 영철은 “그 뭐냐, ‘피그말리온’이란 말이 있잖아”라고 긍정적인 기대가 현실에 영향을 미쳐 실제 좋은 결과로 나타나는 심리학 용어 ‘피그말리온’ 효과를 내세운다. 영철의 ‘폭주기관차’급 행보에 MC 데프콘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면서 “피그말리온이 아니라 이건 피말리온!”이라고 일침한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마저 놀라게 한 영철의 로맨스 행보가 정숙에게 어필됐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1%(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8월 12일 발표)의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2위에 올라 매주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했다.

 

영철-정숙의 ‘슈퍼 데이트’ 현장은 20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