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아시아 24개국 정식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4 15:42:33
  • -
  • +
  • 인쇄
한국, 일본 이어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24개국 출시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출시전 1위 등극
다양한 출시 이벤트 진행… 영웅 장비 등 풍성한 선물 증정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아시아 24개국 출시.(사진=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아시아 24개국 출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금일 아시아 24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으로 지난 2018년 12월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넷마블은 출시를 앞두고 아시아 24개국에서 진행한 사전등록과 SNS 이벤트를 통해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출시 전날인 13일 사전 다운로드 9시간만에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주요 국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해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지난 18년 한국 출시 당일 애플 앱 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했다.


지난 해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비롯해 구글 플레이 선정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뽑힌 바 있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재화, 희귀 장비를 비롯한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런칭 기념 한정판 보패를 지급한다. 이 외 문파 가입 및 활동에 따라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이벤트’, 4주 동안 미션 참여도에 따라 영웅 장신구까지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아시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한국과 일본에 이어 아시아 24개국 이용자들에게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아시아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와 재미를 선사해 의미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