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아로하' 리메이크 31일 발매 "발라드로 진가 보여주겠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09:07: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초대박 히트곡인 ‘아로하’의 리메이크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

 

최대성은 31일(오늘)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아로하’를 발표한다.

 

▲ 가수 최대성의 리메이크 앨범 '아로하' 재킷. [사진=모비포유]

 

‘아로하’(aroha)는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의 언어로 ‘사랑한다’라는 뜻으로, 쿨이 2001년 선보여 전국민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최근에까지 각종 드라마 및 광고 배경 음악과 결혼식 축가 등으로 사용되면서 ‘국민 고백송’으로 20년 넘게 사랑받고 있다. 

 

최대성은 이 곡을 만든 ‘스타 작곡가’ 위종수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 음원 녹음을 마쳤으며, 31일 음원 발표와 함께 공 들여 찍은 뮤직비디오도 선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옛 연인을 잊지 못 하는 한 남자가 그 시절 행복했던 하루를 되살리는 듯한 스토리다. 헤어진 남녀가 다시 만나, 과거와 같은 거리에서 미소를 나누고 작은 추억을 만들어가지만 결국엔 이 모든 게 남자 혼자만의 상상이라는 반전 결말이 인상적이다. 그날로 돌아가고픈 남자의 마음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최대성의 새로운 매력과 색깔로 표현돼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 가수 최대성의 '아로하' 뮤비 장면. [사진=모비포유]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측은 “‘아로하’ 리메이크 버전에서 최대성이 정통 트로트와는 다른,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발라드 곡에 담길 최대성만의 ‘대체불가’한 음악적 진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최대성은 대한민국의 굵직한 가요제 대상을 무려 5번이나 차지한 실력파 가수로 2021년에는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거둬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파자마'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몰(ELANDMALL)'이 오는 14일까지 애니바디(ANYBODY)와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2

보람상조-명지대 미래교육원, 장례산업경영학 전문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는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과 손잡고 상조산업의 고도화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한 ‘장례산업경영학 전공’ 과정을 개설했다.‘장례산업경영학 전공’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

3

타타대우모빌리티, ‘자원순환의 날’서 전기 특장차 첫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는 지난 5일 전북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전기 특장차 2종을 첫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환경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탈플라스틱, 지구를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렸으며, 주요 내빈과 시민들이 참석해 자원순환 캠페인, 체험 프로그램, 정부 포상 등이 진행됐다. 타타대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