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 덕분에 빛나" FC서울 시축 후 소감 전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0 09:49: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FC서울 시축 행사 후, 팬들에게 직접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임영웅이 8일 FC서울 시축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FC서울 인스타그램 캡처]

 

임영웅은 지난 9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짧은 인사"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려놨다. 해당 글에서 그는 "저는 영웅시대 덕분에 빛이 납니다. 존경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라고 시축 소감을 밝혔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열린 FC서울과 대구FC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에서 시축자로 등장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의 시축 소식이 전해지자, 당일 경기에는 무려 4만5007명이 집결했다. 

 

특히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대거 함께 했으며 이날 동원된 관중은 2018년 집계 후 역대 최고 숫자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 K-리그를 통틀어서도 14번째 최다 관객 순위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돼 임영웅 효과를 실감케 했다. 

 

당초 임영웅은 이날 시축 행사만 하려했지만,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하프타임에 특별 공연에도 나섰다. 임영웅과 그의 백댄서들은 구장 내 잔디가 상하지 않도록 축구화나 풋살화를 신고 공연하는 매너를 발휘했다. 이후 임영웅은 경기를 끝까지 관람했으며, 임영웅의 응원 덕분인지 FC서울은 이날 대구를 3대0으로 격파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