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던 차 매각 더 편리하게"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리뉴얼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2 09:52: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가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중심의 이용 편의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온라인 신청 절차를 2단계로 간소화해 차량 정보와 서류를 반복 확인해야 했던 불편을 줄였다. 자동차 등록원부를 기반으로 접수를 진행하도록 개선해 소유권·저당권 등 이력 확인 정확도도 높였다. 신청 진행 상황을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직관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사진=케이카>

 

케이카의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누적 110만 명이 이용한 서비스다. 차량 평가사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방문해 차량을 진단하고 견적을 제시한다. 흥정 없이 차량을 매각할 수 있고, 즉시 매각을 선택할 경우 하루 만에 입금까지 완료되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차량 관리 서비스 ‘마이카’와의 연계도 강화했다. 마이카에서 차량 시세를 확인한 뒤 화면 내 접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케이카는 리뉴얼을 기념해 2월 5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차팔기 간편 접수 후 매각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공식 웹사이트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신뢰할 수 있는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매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거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승리의 여신: 니케, ‘리코리스 리코일’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리코리스 리코일’의 컬래버레이션을 오는 2월 12일부터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코리스 리코일’은 일본의 치안을 유지하는 에이전트 ‘리코리스’인 니시키기 치사토와 이노우에 타키나를 주인

2

웨이브, 2월 '먼슬리 웨이브' 라인업 공개! '마니또 클럽' 등 풍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2월 ‘먼슬리 웨이브’ 영상을 통해 신규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오리지널에 방송사 주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더해 한층 풍성해진 볼거리를 완성했다. #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오리지널... ‘남의연애4’, ‘공양간의 셰프들’, ‘읽다’ ‘남

3

[메가 이슈토픽] "관세 뒤에 숨은 압박은 투자"…美, 현대제철 루이지애나 제철소 '속도전' 요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미국이 한국 정부를 향해 민간 기업의 대미 투자 이행 속도가 더디다며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미국 남부 공화당 강세 지역인 루이지애나주를 직접 언급하며 현대제철의 현지 제철소 건설을 서둘러 달라는 요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외교·통상 당국에 따르면 미국 측은 최근 우리 정부와의 비공식 접촉 과정에서 “정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