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 라이브 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100% 즐기는 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5-14 10:47:15
  • -
  • +
  • 인쇄
영화 흥미요소 소개 및 특가 관람권도 구매할 수 있는 '라방'

CGV가 화제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더욱 재밌게 즐기는 법을 알려준다. 

 

작품과 관련한 배경 설명과 주요 키 포인트 등을 미리 알고 관람하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100% 온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14일 저녁 8시에 CGV 모바일 앱에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비 라이브 딜은 관객들의 즐거운 영화관람을 위해 영화의 흥미 요소를 소개하고, 특가로 관람권도 구매할 수 있는 CGV만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다.
 

▲ CGV가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의 무비 라이브 딜을 14일 진행한다. [CGV 제공]

 

지난해 12월 처음 진행한 ‘원더 우먼 1984’ <무비 라이브 딜>은 누적 시청자 2만 명, 좋아요 클릭 수 24만 개를 기록하는 등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방송중 IMAX 관람권이 매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중간중간 영화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해, 영화에 대한 사전 지식을 풍부하게 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직 라이브 방송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의 특가 상품들도 소개한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관람할 수 있는 모든 포맷의 관람권을 특별가로 준비했다. 4DX 관람권, IMAX 관람권, 일반 2D 관람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CJ ONE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CGV 무비 라이브 딜은 14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CGV 모바일 앱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CGV 앱에서 60%가 넘는 사전 예매율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더욱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무비 라이브 딜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관객들이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재미 요소로 가득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영화다. 오는 19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4DX와 IMA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즐길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