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팬클럽, 330만원과 헌혈증서 104장 기부 “선한영향력 펼쳐”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3 16:35:33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회장 김창남)은 홍지윤 팬카페 ‘윤짱지구대’가 홍지윤의 생일인 3월 3일을 의미있게 기념하기 위해 기부금 금330만원과 헌혈증서 104장을 적십자에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 사진: 홍지윤


가수 홍지윤은 2021년 12월 7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으며, 작년 한 해 뮤지컬 서편제의 여주인공 송화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현재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여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홍지윤 팬카페 윤짱지구대는 가수 홍지윤의 이름으로 꾸준히 헌혈증서 기증, 취약계층 후원을 위한 기부금 기탁 등 나눔을 실천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윤짱지구대 관계자는 “가수의 생일을 기념하여 좋은 날에 팬카페 회원들이 함께 330만원과 헌혈증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였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꼭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어 어제보다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김창남 회장은 “항상 적십자를 믿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달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적십자는 언제나 그랬듯이 가장 긴급하고 꼭 필요한 곳에 주신 기부금이 전달되고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