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석촌호수 봄밤 흩날리는 벚꽃 아래, 흐르는 음악의 향연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17 15:40:21
  • -
  • +
  • 인쇄
2025 국제 팝페라 & 재즈 페스티벌, 설렘 가득한 준비 현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 


마지막 벚꽃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17일 낮 잠실 롯데월드타워 인근 석촌호수 수변무대는 '2025 국제 팝페라 & 재즈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관계자들의 움직임으로 벌써부터 활기가 넘쳤다.


때아닌 궂은 날씨에 아쉽게 벚꽃 시즌을 마무리했지만, 팝과 재즈의 아름다운 선율로 시민들을 다시 한번 매혹할 준비를 하고 있다.

페스티벌 무대 설치와 음향 점검 등 각 분야의 관계자들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2025 국제 팝페라 & 재즈 페스티벌'은 국내외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페라 가수 한아름을 비롯해 유엔젤보이스, 미국과 영국 출신의 닉 존스 & 더 매직 톤스와 레베카, 이정옥과 아리수 팝밴드, 그리고 피날레를 장식할 소리나루 남성합창단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특히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야경과 어우러질 팝페라, 스윙재즈, 블루스 등의 감미로운 선율은 잊지 못할 봄 밤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시의 민간국제문화교류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기획된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광진문화원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벚꽃의 아쉬움을 달래고 음악으로 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2025 국제 팝페라 & 재즈 페스티벌’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