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사조대림과 컬래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7:15: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식품업체 '사조대림'과 손을 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BTS 쿠킹온'은 오는 9월 30일까지 사조대림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사진=컴투스>

 

먼저, 사조대림의 인기 상품이자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타이니탄 포토카드와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아이템, 조리 도구 업그레이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젬 30개, 타이니탄코인 3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 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BTS 쿠킹온'과 '사조대림'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조대림의 각종 밀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BTS 쿠킹온’에서 등장하는 음식인 '떡어묵볶이', '김밥세트', '치즈버거', '더 바삭한 치킨&감자튀김'이 제공된다.

 

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 오픈 첫 날 미식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의 가치를 도심으로 확장한 새로운 브랜드 ‘스타필드 애비뉴(Starfield Avenue)’ 1호점을 28일 정식 오픈했다. 광화문과 종로를 잇는 핵심 입지에 들어선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은 ‘다이닝 데스티네이션’을 콘셉트로, 여유와 감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미식 복합 공간이다. 오픈 첫날,

2

이스타항공, 바다거북이의 천국 ‘마나도’ 단독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26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인천-마나도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고 28일 밝혔다. 마나도는 인도네시아 북술라웨시주에 위치한 숨은 휴양지로, 맑은 바다 속에서 1,300종 이상의 해양 생물과 370여 종의 살아있는 산호초 등을 맨 눈으로 감상할 수 있어 세계 3대 다이빙 성지로 불린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스타항공

3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정기모집 14팀 선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2025년 하반기 정기모집에서 최종 14개 팀을 선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렌지플래닛은 ‘오렌지팜’ 6개 팀, ‘오렌지가든’ 8개 팀을 선발했다. 오렌지팜과 오렌지가든은 오렌지플래닛이 사업화 진행 단계에 따라 스타트업을 구분하는 명칭이다. 오렌지팜은 초기 투자와 함께 본격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