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최다 독박자, '바퀴벌레 먹방' 감행...'절레절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3 09:03: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 일본 편의 ‘최다 독박자’가 초유의 ‘바퀴벌레 먹방’을 감행한다. 

 

▲최다독박자가 바퀴벌레 먹방에 나선다. [사진='독박투어3']

 

3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36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교토의 한 ‘파충류 카페’에서 ‘최다 독박자’ 벌칙인 바퀴벌레 먹기를 수행 및 관전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교토의 대표 관광지인 ‘아라시야마’에 뜬 ‘독박즈’는 모든 여정을 마친 뒤 ‘최다 독박자’ 벌칙을 위해 한 카페로 향한다. 이곳은 입구부터 뱀과 카멜레온 등 각종 파충류가 가득 차 있는 ‘파충류 카페’로, 김준호는 “여기서 식용 바퀴벌레를 판다고 하는데 너무 신기하네. 일본에서는 바퀴벌레가 인기 식재료라니…”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먹식이’ 김준호마저 잔뜩 겁먹은 가운데, ‘독박즈’는 곧장 ‘최다 독박자’ 선정을 위한 게임에 들어간다. 잠시 후, 두 명의 ‘최다 독박자’ 후보가 가려지고, 이들은 카페에서 기르는 바퀴벌레를 활용한 최종 게임을 하기로 한다. 이에 직원은 애완용 바퀴벌레를 ‘독박즈’에게 가져다주는데, 김준호는 “무슨 바퀴벌레가 저렇게 커?”라며 경악한다. 

 

팽팽한 긴장감 속, 바퀴벌레가 ‘최다 독박자’를 고르는 살 떨리는 게임이 시작된다. 이후 바퀴벌레의 간택을 받은 ‘최다 독박자’가 정해지자, ‘독박즈’는 “이따가 먹을 때 ASMR 부탁해~”라며 그를 놀린다. ‘최다 독박자’는 질끈 눈을 감고 바삭하게 튀긴 바퀴벌레를 씹어 먹는데, “운동하는 세윤이가 좋아할 수도 있는 맛이다”라고 반전 평을 내놓는다. 

 

이에 ‘관리남’ 유세윤은 “(곤충류에) 단백질이 많다고 듣긴 했는데 그럼 나도 한번 먹어볼까?”라며 솔깃하는데, 과연 초유의 바퀴벌레 먹방을 감행한 ‘최다 독박자’가 누구일지, 그리고 유세윤은 알아서 ‘바퀴벌레 먹기’를 시도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독박즈’의 찐친 케미 폭발하는 일본 여행기는 오늘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6회에서 만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NXT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