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비주거 상품 통합 적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4 02:11:53
  • -
  • +
  • 인쇄

현대엔지니어링이 자사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는 지난 2014년 첫 공개 이후 7년 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브랜드 개편을 마쳤다. 

 

▲ 현대 테라타워 BI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인 문정역테라타워에 이 브랜드를 처음 도입한 뒤 송파 테라타워2,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등 총 14곳의 지식산업센터에 적용했다.

향후에는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할 계획이다.

첫 사례로 올해 상반기 분양 예정인 '현대 테라타워 은평'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호텔·업무시설·상업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