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코리아,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일환 서울시립대 농구장 새단장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08:23: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 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하는 스포츠 캠페인 ‘서울아 운동하자’ 일환으로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대 농구장 개선 사업을 완료, 건전한 스포츠문화 정착과 아마추어 농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새로운 서울시립대 농구장을 새단장 오픈한다고 11월13일 밝혔다.


이번 개선 사업은 서울시립대학교 농구장의 낡은 골대와 바닥을 교체 및 보수하고 디자인 요소를 추가해 생동감 넘치는 쾌적한 운동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개선된 농구장은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더 나은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며,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서울시 기관 중 처음으로 학교 내 시설 교체가 이루어져 코로나19 이후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장소에서의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아디다스 코리아,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일환 서울시립대 농구장 새단장


낡은 바닥의 농구장은 서울시립대를 상징하는 심볼과 컬러를 적용한 블루 톤의 튼튼한 우레탄 바닥으로 재정비되었다. 밝고 경쾌한 코트 디자인은 학생들이 즐겨 찾을 수 있는 서울시립대 핫플레이스 스포츠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아디다스 코리아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은 2017년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스포츠 환경을 통해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진행되어 왔으며, 생활체육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하고 시민 참여를 확대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아디다스 코리아와 서울시는 생활체육 활성화하고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17년부터 현재까지 잠실종합운동장 풋살장, 어린이대공원 풋살장, 서울 시립대 등 11개 지역 23개 시설에 안전 패드 설치와 개보수를 진행하며 체육시설의 낙후된 장비 및 스포츠 환경을 개선해 왔다. 2025년까지 노후된 스포츠 시설을 개보수하고 안전시설 장비를 설치해 시민들의 쾌적한 운동 환경을 조성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디다스 코리아 피터 곽 대표이사는 “서울시와 함께 스포츠 시설을 개선함으로써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항상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특히 이번 학교 기관의 스포츠 시설 개보수를 통해, 노후된 학교내 생활체육 인프라를 개선하고 보수하여, 청소년 스포츠 환경 개선을 위해 서울시와 지속적인 협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