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감성, 회화 작가 윤덕현과 12번째 ‘진심 ART 콜라보레이션’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08:54:05
  • -
  • +
  • 인쇄
일상의 위로를 담은 회화를 리빙 브랜드 경험으로 확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리빙 브랜드 진심감성은 회화 작가 윤덕현과 함께 예술작품 엽서를 제품 패키지에 동봉하는 ‘진심 AR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예술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문화 예술 협업 프로젝트로, 소비자가 제품을 받아보는 과정에서 회화를 함께 경험하도록 구성됐다.

 

▲ 사진= 윤덕현 작가

‘진심 ART 프로젝트’는 진심감성이 매 시즌 다양한 예술가의 작품을 선정해 리빙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윤덕현 작가의 대표 전시 'Dear Haru'(서진아트스페이스, 2025), '소중한 하루'(BGN Gallery, 2025)에서 소개된 작품 중 일부가 엽서 형태로 제작돼 진심감성 제품과 함께 전달된다. 이번 시즌 엽서에는 윤덕현 작가의 대표작 'Dear B'와 'Dear Light' 두 점이 포함된다.

윤덕현 작가는 인천대학교 디자인학부를 졸업하고 뉴욕 The Art Students League에서 수학했다. 뉴욕과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To You, Whose Name I Do Not Know'(2025), BGN Gallery 개인전 '소중한 하루'(2025), 서진아트스페이스 개인전 'Dear Haru'(2025) 등 꾸준한 개인전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아트페어부터 다양한 프로젝트 및 그룹전에 참여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윤덕현의 회화는 언덕, 빛, 바람, 나무, 꽃 등 일상의 자연을 온화하고 서정적인 시선으로 담아낸다. 반복되는 하루의 리듬 속에서 스쳐 지나가는 위로의 순간들을 고요한 화면에 번역하며, 부드러운 색감과 잔잔한 질감으로 관람자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진심감성은 “윤덕현 작가의 회화가 지닌 고요한 울림을 고객의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엽서 형태로 제작했다”며 “ 제품을 받는 과정에서도 작은 위로와 감정의 여유가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진심감성은 앞으로도 신진 예술가와의 협업을 확대해 많은 사람들이 리빙 제품 구매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지스운용, '항만물류 인프라 펀드' 위탁 운용사 선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해양진흥공사가 조성하는 항만물류 인프라 블라인드 펀드의 위탁 운용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1일 해양진흥공사는 이지스자산운용 등 운용사 2곳을 위탁 운용사로 선정하고, 총 2000억원을 출자하기로 결정했다. 아울러 민간 자본을 유치해 2000억~4000억원 규모의 펀드를 결성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2

국제 협력 활동 인정… 아이옵스, ‘2025 한국우주과학회 국제협력상’ 공동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이옵스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하 항우연)과 함께 ‘다누리 임무운영팀’으로 참여해 ‘2025 한국우주과학회 국제협력상’을 공동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0월 30일 제주 신화월드에서 한국우주과학회 주최로 진행됐으며, 이번 수상은 달 궤도선 ‘다누리(KPLO, Korea Pathfinder Lunar Orbiter)

3

키움증권, 연9% 수익 글로벌지수 ELS 선보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은 한국, 미국, 유럽의 대표 주가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낙인배리어 35%의 주가연계파생결합증권(ELS)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3718회 키움 ELS’는 코스피200지수, 닛케이225지수, 유로스톡스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의 스텝다운형 상품이다. 6개월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주어진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