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09:31:04
  • -
  • +
  • 인쇄
공기순환 기술 담은 에어 벤트 폼과 반발성으로 편안함 더한 플렉스 셀 폼
방수 기능에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아웃솔까지 적용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레드페이스 ‘워킹화 2종’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소재로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다. 덕분에, 변화무쌍한 자연에서 갑작스럽게 갑작스러운 비에도 대응할 수 있다.

또, 자연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 콘트라 릿지 워킹 소재를 밑창에 적용해 트레킹에 최적화됐다. 미드솔엔 생크(SHANK)를 적용해 걸을 때 신발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다이얼을 활용해 끈을 조이고 푸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각 상품의 특장점은 미드솔에서 두드러진다.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는 공기 순환 기술인 에어 벤트 폼을 적용했다. 이는 미드솔에 적용된 홀을 통해 신발 내부의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킨다. 덕분에 오랜 시간 걸어도 땀이 차지 않고 발이 쾌적하다.

상품 옆면에는 번개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자연의 강렬한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뒤꿈치 부분에는 한 줄로 배색 포인트로 캐주얼함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브라운,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다.

반면,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플렉스 셀 폼을 적용했다. 이는 고탄성 소재인 TPU를 사용해 뛰어난 반발성과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트레킹 중에는 발의 편안함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에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발 앞 코부터 옆면까지 여러 줄의 패턴을 적용해 역동적인 무드를 살려냈다. 두툼한 미드솔로 입체적이면서도 묵직하고 안정적인 실루엣을 더했으며, 전체적으로 밋밋하지 않게 갑피와 미드솔에 색상별 배색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함까지 담아냈다.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블랙, 카키 4가지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오래 걸으면 발이 아파오고 땀이 차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라며, “많은 소비자가 조금 더 쾌적하고 편하게 걸음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 상품들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 순자산 100조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자사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TIGER ETF’가 순자산 총액 100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6일 종가 기준 TIGER ETF 220종의 순자산 합계는 100조 3159억원이다. 지난 2006년 6월 첫 상품을 선보인 TIGER ETF는 올해 상장 20주년을 맞았으며 출시 이후 2

2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오는 16일까지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학기 교육 과정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역량 강화를 위한 유료 강좌와 배움의 기회를 넓혀 줄 수 있는 무료 강좌로 나뉘어 운영된다. 원광디지털대의 특성화 분야를 살린 웰빙, 전통문화, 동양철학, 상담심리 분야의 실무 중심 강의가 펼쳐진다.먼저

3

NH투자증권, 한국형 산업분류체계 'NHICS' 개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코스콤과 협력해 국내 증권사 최초로 한국 증시에 특화된 산업분류체계인 ‘NHICS’를 자체 개발했다고 7일 밝혔다. 'NHICS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리서치 경쟁력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단기 상품 성과 중심의 경쟁을 넘어 시장 참여자 전반이 활용할 수 있는 투자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개발됐다. NH투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