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4 10:15: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에프올로지는 외부 자극, 스트레스, 피로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컨디션을 부스팅하는 마스크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EGF Enhancing Conditioning Mask, 15ml)’를 새롭게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지에프올로지의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발효 라이스 단백질이 30% 함유된 마스크로 멀티 단백질 막이 피부를 채워 피부 진정과 컨디션 부스팅에 효과적으로,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주 5일 마스크 프로그램으로 출시됐다.  

 

▲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크게 3가지 특징을 가진다. 첫번째로는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발효 라이스 성분(30%함유)을 함유하여 피부에 단백질을 채워 탄탄한 광채를 부스팅해준다.

두번째는 유효 성분을 인지질 구조로 감싸 피부 깊이 흡수시키는 비타민 K 리포좀으로 MTS트리트먼트나 레이져 시술후, 홍조등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세번째로는 7종의 멀티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피부 근본을 개선해주고 피부속부터 조밀하고 밀도있게 케어하여 노화를 예방해준다.

이지에프올로지 관계자는 “EGF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수분 가득 청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주며 1일 1팩으로 주5일 관리시 효과적이라며 세안 후, 지지 시트를 떼어 내고, 얼굴에 붙여 10~15분후 제거하면 되며, MTS 홈케어나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면 피부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