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동해안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품 전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8 10:50:05
  • -
  • +
  • 인쇄
생수 15만 병, 간식 4만 2000개 지원

하이트진로는 최근 발생한 동해안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 주민과 소방관들을 위해 생수(석수 500ml) 15만 병과 간식 4만 2000개를 긴급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8일 강원도 동해시를 시작으로 강릉시와 삼척시, 경북 울진군에 순차적으로 생수와 간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 [하이트진로CI]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2년부터 재해재난 발생 시 긴급 지원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왔다. 2018년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구호 활동을 체계화했다.

지난 2019년 강원도 산불과 2020년 전국 집중호우 발생 시에도 피해 지역에 생수를 전달하는 등 재해재난 대응에 앞장섰다.

또한 지난 2020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경북 지역에 방역 물품과 성금 등 총 12억 원을 지원하기도 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재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