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20 사전예약 드디어 시작…통신3사 최대 24만원 공시지원금

이승선 / 기사승인 : 2020-08-07 10:58:50
  • -
  • +
  • 인쇄

[메가경제= 이승선 기자]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에 대한 사전예약에 들어갔다.

 

이동통신 3사는 이번 예약을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공시지원금을 최대 24만원 수준으로 책정했다.

 

이번 갤럭시노트20 예약 및 판매에는 삼성전자와 이통3사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내세우고 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언택트문화를 고려해 라이브 방송배달 주문 등을 확대했다.

 

▲ 6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 갤럭시노트20이 진열되어 있다.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는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에 대한 사전예약에 들어간다. [서울=연합뉴스]

 

6일 삼성전자는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통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고객은 21일 공식 출시 1주일 전인 1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언택트 트렌드를 고려해 처음으로 7일부터 카카오, 11번가, 네이버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 삼성전자는 5일 오후 11시 온라인으로 갤럭시 언팩(unpack·공개) 행사를 열었다. [삼성전자 유튜브 캡처= 연합뉴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 갤럭시 버즈 라이브, ▲ 게임컨트롤러·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3개월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등 3가지 중 1가지를 제공한다.

 

갤럭시워치3 30% 할인 쿠폰을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 준다고도 밝혔다.

 

이동통신사들은 삼성전자의 최신 5G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자사 클라우드 게임 관련 혜택을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우고 있다.

  

▲ 7일부터 13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은 블랙핑크 제니가 TV 광고에서 갤럭시노트20을 소개하는 모습. [서울= 연합뉴스]

 

통신 3사는 SK텔레콤 블루, KT 레드, LG유플러스 블루 등 갤럭시노트20 전용 색상 출시도 이어간다.

 

각사는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경품,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앞서 이동통신3사가 7일 사전 예약을 시작하는 갤럭시노트20에 공시지원금을 최대 24만원 수준으로 책정했다.

 

다만, 예고한 지원금은 변동될 수 있고, 개통 시작일인 14일에 확정된다.

 

이통 3사는 5G 불법보조금 관련 과징금 제재를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다. 이에 보조금 경쟁을 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7일 사전 예약을 시작하는 갤럭시노트20’에 대한 제휴카드 할인이나 경품, 공시지원금 등 자세한 혜택은 각 통신 3사 온라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선
이승선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