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처럼 피어나는 피부, 디올 프레스티지 추석 기프트 셀렉션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2:53:45
  • -
  • +
  • 인쇄
세럼-아이세럼-크림으로 이어지는 강력한 3종 리추얼 라인업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소중한 이에게 전하는 완벽한 감사 표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2일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에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되어줄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디올 프레스티지'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했다.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깊숙이 활력을 선사하는 궁극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추얼,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혁신적인 뉴트리-로사펩타이드 성분을 메인으로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광채와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새로운 복합체- 뉴트리-로사펩타이드를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3종 리추얼의 첫 단계로 피부 본연의 생기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을 사용하면 마치 장미 한 송이가 피부 위에서 피어오르는 듯한 생기와 탄력을 느낄 수 있다.

특별한 뉴트리-로사펩타이드와 피부 수분 탄력을 강화하는 2가지 히알루론산을 더하여 탄생한 더욱 풍성해진 포뮬러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그 다음 새롭게 유연해진 360° 넥의 멀티 펄 어플리케이터로 탁월한 효능과 함께 눈가 및 표정 주름과 피부결을 개선하고 한층 또렷해진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리바이탈라이징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로즈 아이 세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 세럼 드 로즈 이으 액티베이티드’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피부에 새겨진 시간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에이지-리버싱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까지 함께 사용하면 섬세하게 쌓아 올린 장미의 리듬처럼 최상의 피부 밸런스와 생기를 되찾아줄 궁극의 리바이탈라이징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환절기에 쉽게 지치고 생기가 저하되는 피부 컨디션에 디올의 피부 과학이 일군 전문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컬렉션 ‘디올 프레스티지’로 시간을 뛰어넘는 피부의 미래와 진귀한 감각을 선물해보자.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S증권, 개인투자자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새해 첫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충 리더스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S증권 최광혁 리서치센터장이 매크로 경제전망, 동사의 신지훈 애널리스트는 제약·바이오 섹터 투자전략에 대해 각각 강연한다. 이어

2

[신년사] 김정규 SK스퀘어 사장 "AI는 성장의 불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정규 SK스퀘어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6년, 불확실성의 시대에 인공지능(AI)은 차이를 만드는 열쇠(Key)“라며 “AI 경쟁에서 도태되는 기업은 생존 자체를 걱정해야 할 것”이라고 9일 밝혔다. 김정규 사장은 AI가 ‘성장의 불씨’라고 강조하며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첫 번째 과제는 SK스

3

삼성자산운용, ‘ETF 300조 돌파 축하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대한민국 ETF 시장 순자산 300조원 돌파를 기념해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ETF 시장의 성장 과정에 함께해 온 투자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ETF 투자에 대한 관심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