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디올 2024 SS시즌 오뜨 꾸뛰르 패션쇼서 뷰티 룩 선보여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13:00:20
  • -
  • +
  • 인쇄
디올 아시아 퍼시픽 앰버서더로 고혹적인 독특한 매력 전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배우 한소희(SOHEE)가 지난 2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4 SS시즌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서 디올 아시아 퍼시픽 앰버서더로 매혹적인 뷰티 룩을 선보였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소희는 이번 행사에서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과 고급스러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 등으로 우아하고 시크한 디올 메이크업 룩을 표현해 소비자들을 유혹했다.
 

▲배우 한소희(SOHEE)가 지난 22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4 SS시즌 오뜨 꾸뛰르 패션쇼’에서 디올 아시아 퍼시픽 앰버서더로 매혹적인 뷰티 룩을 선보였다. [사진=디올]

 

한소희는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앞서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를 사용해 수분감과 화사한 광채를 동시에 더했다. 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0N’으로 고급스럽게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했다.

아울러 이마와 볼에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을 추가로 터치해 광채가 더 돋보이는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양 볼에 코랄 핑크 컬러의 ‘루즈 블러쉬 #219 로즈 몽테뉴’를 사용해 한소희 특유의 자연스럽고 화사한 혈색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 메이크업으로는 체스트넛과 브라운 컬러, 핑크빛 사틴 베이지 컬러로 구성된 ‘디올쇼5꿀뢰르 #429 뚜왈 드 주이’로 우아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도 했다.

디올 아시아 퍼시픽 앰버서더 한소희는 디올의 아이코닉한 꾸뛰르 립스틱 ‘NEW 루즈 디올 #999벨벳’로 입술 전체를 터치해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단장했다. 디올은 우아하면서도 모던하고 시크한 한소희의 메이크업 룩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연출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