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모델로 아이돌 ‘더윈드’, ‘리센느’ 발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4:39: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아이돌 그룹 ‘더윈드(The Wind)’와 ‘리센느(RESCENE)’를 모델로 발탁하고, 동복 포스터를 공개했다.

 

형지엘리트는 ‘더윈드’와 ‘리센느’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엘리트학생복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두 그룹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형지엘리트]

 

더윈드는 청량한 음악 색깔과 안정적인 무대 매너로 주목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이다.

 

리센느는 매 앨범 향기를 주제로 독창적인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는 한편 그래미, 빌보드, 영국 NME 등 해외 유력 매거진에서 ‘올해의 케이팝 유망주’로 꼽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새 모델 더윈드와 리센느가 참여한 동복 포스터도 선보였다. 각각 붉은색과 노란색의 대비되는 배경을 두고 포즈를 취한 가운데, 경쾌하고 감각적인 캘리그래피 문구를 더한 새로운 컨셉을 선보였다. 

 

포스터에서는 상하의에 교복 자켓과 체육복을 매치하거나, 스커트 안에 체육복 바지를 입는 등 교복과 체육복을 서로 자연스럽게 믹스한 차림으로 눈길을 끌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요즘 학생들은 교복과 체육복을 자연스럽게 조합해 입는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호한다”며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젠지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반영하며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하여 교복과 체육복을 자유롭게 매치한 코디를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핼러윈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는 대표브랜드 느린마을막걸리의 핼러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상면주가의 홈술닷컴에서는 느린마을막걸리 핼러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5병 구매시 양은잔이나 핼러윈 무드등을 증정한다. 행사는 10월까지이며 소진시 종료된다. 무감미료 막걸리의 선두주자인 느린마을막걸리는 쌀, 물 누룩만을 재료로 생쌀 발효법으로 빚어

2

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ye!low)’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내달 1일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 ‘옐로우(Ye!low)’를 론칭하고, PL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새로운PL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았다. ‘옐로우’는 ‘가성비 상품’ (Amazing Price) ‘새로운 상품’(New T

3

'신랑수업' 천명훈, 소월 가족 만난다! 사촌 여동생에 "형부라고 불러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의 가족을 처음으로 만난다. 10월 1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3회에서는 천명훈이 소월과 그녀의 가족을 수원으로 초대해 제대로 ‘신랑 점수’를 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말끔한 차림으로 정갈한 식당에서 누군가를 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