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콩즈의 펑크비즘, 아지트K와 RWA 프로젝트 가동…”인형뽑기 웹3 생태계 기대”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6:20:33
  • -
  • +
  • 인쇄
▲이미지=펑크비즘 제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RWA 플랫폼 ‘펑크비즘(PUNKVISM)’이 국내 인형뽑기 업계의 선두주자 ‘아지트K’와 손을 잡았다.


아지트K는 전국에 30개 이상의 인형뽑기 매장을 직접 운영하며 매년 평균 50%라는 높은 수익률을 기록해온 기업이다. 업계에서 이미 안정성과 성장성을 입증해왔다.

펑크비즘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지트K의 실물 비즈니스를 RWA(Real World Asset) 모델로 전환하여 블록체인을 통해 글로벌 투자자와 연결하는 새로운 Web3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가상자산과 현실 매장에서 발생하는 수익이 직접 연결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투자자들은 블록체인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펑크비즘은 이를 통해 Web3와 실물 비즈니스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생태계 구축에 나설 방침이다.

NFT 민팅은 오는 9월 중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완판이 되지 않더라도 펑크비즘의 선투자 구조와 이미 운영 중인 매장을 기반으로 사업은 안정적으로 진행되어 참여자들에게 높은 안정성과 신뢰를 보장할 계획이다.

펑크비즘은 이번 1호점 RWA 프로젝트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설명한다. 양사는 빠르게 2호점, 3호점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단순히 매장을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펑키콩즈 인형 출시, NFT와 PVT 리워드 이벤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Web3를 연결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현실에서 즐기는 인형뽑기와 블록체인이 하나로 연결되며, 투자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새로운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는 혁신적 구조가 완성될 전망이다.

이동협 아지트K 대표는 “펑크비즘과의 파트너십은 인형뽑기라는 대중적인 오락 문화를 Web3로 확장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현실 수익을 기반으로 글로벌 투자자들과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는 “이번 인형뽑기 RWA 프로젝트는 단순한 실험이 아니라 이미 성과가 입증된 사업을 Web3 생태계와 연결하는 것이어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는 혁신적 모델”이라고 강조했다.

업계는 펑크비즘과 아지트K가 함께하는 ‘인형뽑기 RWA 프로젝트’가 실물 사업과 블록체인의 융합을 보여주는 유의미한 성공적 선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