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볼륨감 돋보이는' 봉봉백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6:46: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에서 메트로시티만의 퀼팅 기법으로 볼륨감을 극대화하고,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가벼운 봉봉백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

메트로시티 봉봉백은 100여 개의 밀라노 퀼팅 기법을 보유하고 있는 메트로시티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정교한 퀼팅을 적용해 입체적인 볼륨감을 살렸으며,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해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메트로시티가 '봉봉백'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메트로시티] 

또한 봉봉백은 가벼우면서도 내부의 여유로운 수납공간,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으로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백까지 3way로 가능해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봉봉백’은 100여 개의 메트로시티 퀼팅 기법 중 소프트한 볼륨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정교한 퀼팅 기법을 적용한 컬렉션”이라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룩에도 소화할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메트로시티는 봉봉백 론칭 기념으로 8월 한달 간 백화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OFF 바우처 및 봉봉백 구매 시 5만 원 추가 바우처를 증정하며, 온라인공식스토어에서는 25% OFF 시크릿 기획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