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플리스 점퍼 매출 ‘껑충’…작년 대비 150% 성장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07 17:20:42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의 플리스 점퍼와 리버서블 다운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후아유의 플리스 점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증가했다. 특히 ‘리버서블 보아 숏 푸퍼’는 지난달 17일 무신사에서 진행한 단독 선판매를 시작한 직후 일부 컬러가 완판돼 리오더에 들어갈 예정이다. 덕 화이버와 보아 퍼를 매칭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것이 인기 요인이다.
 

▲ 이랜드월드 ‘후아유’의 플리스 점퍼. [제공= 후아유 제공]

또 리버서블로 제작돼 한 개의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높은 가성비로 10~20대에게 인기가 많다.

양털처럼 뽀글뽀글한 형태로 일명 ‘뽀글이’로도 불리는 덤블 점퍼와 포근하고 도톰한 소재의 플리스 점퍼는 코디에 따라 이너와 아우터로 동시에 활용 가능해 지금부터 겨울까지 쭉 입을 수 있는 간절기 핵심 아이템이다.

후아유 관계자는 “본격 FW 시즌에 접어들면서 간절기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면서 “후아유 만의 색감과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한 2020 FW 아우터들을 앞으로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연말 지역사회 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농심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농심은 올겨울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신라면’ 4,5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농심이 매년 연말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

2

티웨이항공, 연말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간편결제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 1

3

쿠팡 "3300만명 정보 접근했지만 저장은 3000개 계정…외부 유출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은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유출자를 특정했으며, 고객 정보 접근 및 저장에 사용된 모든 장치를 회수해 확보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자체 조사 결과를 통해 유출자가 탈취한 내부 보안 키를 이용해 약 3,300만 명 고객의 기본 정보에 접근했으나, 실제 저장한 고객 정보는 약 3,000개 계정에 한정됐고 해당 정보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