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크로포드, MCM 뉴 캠페인 모델로 낙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17:25: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2023 가을/겨울 캠페인의 모델로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Cindy Crawford)’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1990년대 MCM은 당대 톱 모델인 ‘신디 크로포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 있으며, 그가 실제로 애용한다고 알려진 MCM 여행가방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캠페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의미가 있다. 

 

▲MCM 모델로 신디크로포드가 낙점 됐다[사진=MCM]

배런 앤 배런(Baron & Baron)의 전설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비앙 배런(Fabien Baron)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MCM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코드와 시그니처 스타일을 패션 포토그래퍼계의 거장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의 렌즈로 담아냈다.

MCM 시그니처인 코냑 컬러의 가방 컬렉션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 속 신디 크로포드는 MCM 백을 들고 젊음의 분위기와 당당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작고한 유명 사진작가 ‘허브 리츠(Herb Ritts)’가 촬영한 작품이나 신디 크로포드가 과거 등장했던 MCM의 1996년 캠페인 레퍼런스를 섬세하게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하나로 연결하고 있다.

MCM 뉴 캠페인의 디렉터 파비앙 배러는 “놀라운 역량을 가진 두 사람과 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 신디 크로포드는 어떤 프로젝트에서든 끈기와 지식을 발휘하고, 유르겐 텔러는 독보적으로 특별한 시각을 작품 속에 녹여내는 인물”이라며 “이런 두 사람과 하나가 되어 MCM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MCM GCBO 사빈 브루너(Sabine Brunner)는 “새로운 캠페인은 지난 6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처음 선보였던 브랜드 지향점으로 나아가기 위한 뜻깊은 단계”라며 “MCM은 신디와 함께 브랜드의 과거를 탐색하는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MCM과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가 함께한 20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